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madamf’ poem] Lolita 롤리타, 자몽이

in #poem6 years ago

한 때 심취해서 마셨던 자몽이...
쏘주의 쓴맛보다 자몽이의 달달함이 필요할 때 친한 사람과 즐겨마셨던..ㅎㅎ
물론 양이 배로 는다는 단점이 있었지만...
아 간만에 마시구 싶네요 자몽이.. 주변에 파는 편의점이 없..흑흑흑

Sort:  

인생의 쓴맛을 느끼고 싶을 땐 소주를,
인생의 단맛을 느끼고 싶을 땐 자몽이를 ㅎㅎ
미술관 철이님,
이태원에서 사오신 술은 뭔가요?^^

와인이에요 ㅎ 구하기가 쫌 어려운 술이다보니 이태원까지 갔네요 ㅎㅎ

레드 와인인가요?
와인은 잘 모르지만 전 까쇼를 좋아해요. 스파클링 와인도 좋구요. ㅎㅎ

ㅎㅎ 넹 스페인 와인이에요 블렌딩 된..ㅎㅎ
저두 까쇼 좋아해요~ 스파클링 좋구.. 단지 단 와인은 별로.^^
선물할 곳이 있어서 무거운 몸 이끌고 갔다왔네요..ㅎㅎ

저도 단 술은 단술 빼곤 별로 안 좋아해요.ㅎㅎ
에공ㅎ 선물용이었군요.
그러고 보니 와인 안 마신지 꽤 오래됐네요.
와인은 과음하면 다음날 넘 ㅎ 힘들어서...
그리곤 안 마셨네요. ㅎㅎ

아 저두 첨엔 와인 마니 마시면 머리가 깨질 거 같았는데..
다른 술 안마시구 와인만 마시면 이젠 괜찮더라구요..ㅎㅎ
물론.... 넘 많이 마시면.. 숙취로 고생.ㅠㅠㅠ 딱 지금이네요.ㅋㅋㅋ

에공... 미동님, 숙취 중이군요.
여명이라도 사드세요.
편의점에 여명은 있겠죠?ㅎㅎ
전 요즘 숙취가 두려워서 과음은 거의 하지 않아요ㅠㅠ 숙취 무서워 ㅎㅎ

ㅎㅎㅎ 현명하십니다...
저두 배우고 싶습니다... 근데 머리가 말을 안들어쳐먹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3
TRX 0.12
JST 0.024
BTC 51367.14
ETH 2266.57
USDT 1.00
SBD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