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기한 매력의 나라 인도]셋 - 하이라이트의 시작! 다즐링~~~ 바라나시~~

in #photokorea7 years ago

ㅋㅋㅋㅋㅋ아 여행기 너무 재밌게 쓰시는거 같아요!! ㅋㅋㅋㅋㅋㅋ곰 찾으러 가신 스님 근황도 궁금해지고..ㅋㅋㅋㅋ자동차 지붕에 매달려 가신 분 하며..빵빵터지면서 읽었어요~^^ 그나저나 다즐링이 지역이름인지 몰랐어요~ㅎㅎㅎ 좋은 정보도 얻고 여행기 보며 웃다 가요~ 감사합니다!!^^

Sort:  

재밌다고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ㅎㅎ 여행기 워낙 잘 쓰시는 분들이 많아서 쓰면서도 긴가민가 하거든요.ㅎㅎ 십년이 훌쩍 넘은 여행인데 그 때 써놓은 일기가 있어서 그나마 이런 양념이라도 넣을 수 있네요.ㅎㅎ 왠지 양념이 아니라 주인거 같기도.ㅋㅋㅋ
찾아주셔서 감사드려요 쪼야님~~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326.60
ETH 2348.86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