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설레이는 그것.. 바로 비행기!

in #photokorea6 years ago

IMG_451541.jpg

10년 가까이 된 사진이네요.
2009년 중국 칭따오 출장가는 길..

인천공항에서 막 이륙하고 창밖을 내다봤는데..
제가 타고 있는 비행기의 그림자가 눈에 들어오더군요!!!

찰나의 순간을 놓칠 수가 없어서 본능적으로 셔터를 눌렀습니다^^

Sort:  

절묘한 순간에 사진을 담으셨네요.^^ 저는 고소공포증 때문에 매번 비행기를 탈때마다 술을 마시고 탑니다.

창밖을 내다보다가 헉!! 하고 바로 찍엇었죠. ㅎㅎ

그나저나... 고소공포증 ㅠㅠ 아휴.. 그때마다 고역이시겠어요 ㅠㅠ

역시!!!! 멋져 이런 순간을 포착하다니👍🏻

ㅎㅎ 짧은 거리라 무조건 창문자리로 앉았는데, 아침비행에 뭐에 해서 타이밍이 딱 맞았어 ㅎㅎ

비행기는 언제나 여행의 즐거움을 주는거 같아요^^

비행기는 그냥 어딜가던 타는것 만으로도 설레이는것 같아요 ^^

순간포착 멋지시네요❤

감사합니다^^ 운이 정말 좋았어요~

저도 비행기 그림자가 눈에 들어왔는데... 타고 있는 비행기 그림자라... 절묘하네요^^;

저도 깜짝 놀랬어요 ㅎㅎㅎㅎ

caferoman님이 zamin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caferoman님의 [너 꿈이 뭐니?] 음악에 대한 소소한 Bucket list 변천사

(이 사진은 zamini님께서 찍어주신 사진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너 꿈이 뭐니?]프로젝트자신의 꿈에 대해 얘기한다.
지금은 어디까지 왔는지 얘기한다.
3명의 스티미언을 지정한다.
태그는 #flightsimu...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831.26
ETH 3460.5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