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진#014] 홍콩의 밤거리

in #photokorea6 years ago

이런 스토리는 하나의 포스팅으로 전달할수 없겠지요
많은 이야기와 상황들이 있고 사건들도 있겠지요
많이 힘들었을텐데 아니 지금도 그럴지도 오지랖을 떨고싶진 않지만 공감가는 글귀에 말이 길어집니다

결론은 잘하고 계신다는 것 그리고 앞으로도 그럴것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백수가 보편적으로 멈춰있는 상태 같은 추상적 느낌을 주지만
저는 결과를 위해 필연적으로 생겨야하는
움직이는(movement) 과정이라 생각합니다

글을 적다보니 저 스스로에게 쓰는 거 같기도 하네요 ㅎㅎ
좋은 하루 되시길!

Sort:  

제가 좋아하는 웹툰에 그런 대사가 있더라구요.
지금 힘들고 지치고 포기하고 싶을지라도 너는 꼭 필요한 시간을 보내고 있는거라고.
그렇게 믿고 나아가려고 합니다, 응원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476.83
ETH 3413.4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