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기한 매력의 나라 인도]둘 - 매력에 빠져든다 빠져든다.

in #photokorea6 years ago

인도 네팔 등 서남아시아의 문화는 동북아시아인 한국과는 너무 이질적이어서 색다른 매력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ㅎㅎ

저는 근데 기차 연착 이야기를 들으면 인도는 못 갈 것 같네요 ;;ㅎㅎ

덕분에 잘 봤습니다 feyee95님 :)

Sort:  

한국 사람들이 생각하면 거품을 물수도 있을 것 같은 무시무시한 연착시간 ...

저두 첨에 완전 개 거품 물었다능. 역무원한테 들고 있던 라시 던질 뻔했어요.
열받아 죽겠는데 씩 웃으면서 언젠가 온다고 하는데..정말...

잘 봐주셔서 감사드려요 tizianotiziana님 ^^ 인도는 정말 동북아시아와는 완전 다른 곳인 거 같아요.
땅덩어리도 엄청 커서 다양한 볼거리가 있고.... 적응만 되면 세상 천국인.ㅎ
근데 요새도 기차가 그렇게 연착되는지는 잘 모르겠네요.ㅎㅎ
저두 찾아뵙고 인사드릴게요~~ 여행기 좋아라 한답니다!! 에딘버러 글이 눈에 확!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440.82
ETH 3108.8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