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리얼써니 in Abu Dhabi] 4월 3일 사진

in #photokorea6 years ago

아ㅏㅏㅏㅏㅏㅏ댓글 달아주신 다른 분들 블로그를 다 아직 못다녀서 나중에 한꺼번에 하려고 죽은척(?) 하려고 했는데 @realsunny님 고양이 사진 때문에 결국 흔적을 남기고 맙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저 노곤노곤한 표정 너무나 괴롭히고 싶은 것!!!!!!!!저 내밀고 있는 발 눌러서 발톱나오게 장난치고 싶은 것...!!!

Sort:  

저도 가끔 그렇게 눈팅만 하다가 저도 모르게 보팅을 눌러버리는 경우가 ㅋㅋㅋㅋㅋㅋ @sunnyshiny님도 고양이 좋아하시는군요!!

남의 고양이만 좋아해요ㅜㅠ키우는 건 너무 힘들고...ㅋㅋㅋㅋ한국에서도 언니가 고양이 키우는데 저는 놀아주는 것(혹은 고양이가 저와 놀아주는 것...)만 해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32.68
ETH 2638.7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