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korea] 1월 포항 오도리 바닷가에서..

in #photokorea7 years ago

포항 오도리 바닷가에서




지난 일요일,
추운 날씨에도 야외에서 뛰놀고 싶은 아이와 함께
드라이브 갔다가 포항 오도리 근처 바닷가에서
노는 모습을 찍어보았습니다.

물가에 내놓은 아이..
결국엔 웅덩이에 빠졌습니다...

600D + Tamron 17-50mm vc

photokorea 화이팅!!

Sort:  

해변 모습 아름답네요 ^^ 뜀박질을 할려는 아이의 모습이 귀엽습니다

뜀박질을 웅덩이로.. 허허허..

뛰는 아이와 배경이 너무 잘어울립니다. ^^

감사합니다! 아이가 바다를 두려워하지 않고 좋아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

저는 탐론이라는 브랜드에 눈이 가네요ㅎ 아, 예전에 주력 렌즈 중 하나였는데 말이지요ㅎ

제 600D에 아주 궁합이 잘 맞는 아이입니다 ^^

아주 옛날 포항을 한 번 다녀온 기억이 나는군요
오늘도 큐레이팅 쓱-
스사모 화이팅~!

ㅎㅎ 다시 놀러오세요~ 동해바다 간이해수욕장이 정말 좋습니다 ^^

저는 서해쪽이라 동해를 가기가 쉽지가 않습니다ㅋㅋㅋㅋ 다시 가게된다면 또 물회를~ㅋㅋ

저는 고향이 제부도 쪽입니다 ㅋㅋ 명절마다 올라갑니다!!
물회는 사랑이죠!! ㅋㅋ

스사모 신입입니다 .사진속 풍경과 아이의 모습이 잘어울림니다

사진끈이 짧아서 많이 배우겠습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려요 ^^

바닷가 느낌 좋아요
따뜻함이 보이는 이유는 뭘까요?

주말 오후... 아이가 같이 여서.. 그리고 날이 좋아서요 ^^

파도가 멋지네요! 두번째 순간포착도 인상적입니다 저같이 느린 사람은 포커스가 매번 안맞던데 ... 잘봤어요!

어쩌다 걸린 샷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저는 촛점 맞는 사진 찾기가 어려운데 한장 건졌네요 ㅋㅋ

얼마전 제주에서 바다를 보고 왔는데도.. 이 사진을 보니 또 바다가 보고싶어지네요.
포항은 한번도 못가봤는데.. 추위가 가시기전에 포항 바다를 볼 일이 있으면 좋겠네요.
멋진 사진 잘 보았습니다. 스사모 회원 @gilma입니다.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바다보면서 멍때리는게 참 좋더군요. ㅎㅎ 제주바다가 더욱 멋있는것 같습니다!!
저도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새.가.들.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661.55
ETH 2619.39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