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1. 나의 꿈.

in #photokorea7 years ago (edited)

9년+ 을 다닌 회사를 그만둔 후, 사람들이 나에게 물었다. 네 꿈은 도대체 뭐냐고.

예전엔 바쁘기만 한 일상에 꿈을 찾을 여유가 없는 줄로만 알았다.
하지만 퇴사 후에도 꿈을 찾는 다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내 꿈이 앞으로의 직업에 대한 것이라면 나는 아직 답을 모르겠다.

만약, 내 꿈이 내가 이루고 싶은 그 어떤 것이라고 한다면, 내 꿈은 아래의 사진으로 대변할 수 있을 것도 같다.

20180201_101920.jpg

공기 좋고 햇볕 좋은 곳에 살며, 우리 가족이 먹을 채소와 꽃을 가꾸고, 장독대엔 직접 담근 김치와 장아찌, 장류가 가득.
고양이 두 마리가 한가로이 햇볓을 쐬며 낮잠 잘 수 있는 그런 집에서 건강하고 화목하며 행복하게 사는 삶.



다음 글 : 비행기 탑승 10분만에 내린 사연 ; 집에 가고 싶어요


Sort:  

저도 꿈에 대해서 한번 생각해보게 되는군요..

앗.. 다른 분들께도 영향을 끼칠 줄은 몰랐네요. 행복한 상상 하셨길 바랍니다. :)

응원합니다!
잘 하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actapeta 님도 언제나 응원할께요!

사진과 같은 곳에서 살면 하루하루를 맑고 순수한 마음으로 살 수 있을거란 확신이 들어요 :)

그렇죠? 안동 여행 중 묵은 숙소인데, 아! 그간 꿈꾸던 그런 곳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런 삶을 당장 실현하긴 어렵지만, 마음에 품고 있다 보면 언젠간 다다르겠죠 :)

꿈 이루시길 바래요~

감사합니다. 릴레이 주셨던 소망은 아무래도 이불킥
할 것 같아 쓰던 중 지워버렸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꿈을 찾아가는 모습 응원합니다!!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유롭고 한가로운 생활 저도 꿈꾸는 것이에요^^ 스사모의 일원이 되신것을 환영합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D

리얼써니님 말처럼 공기 좋고 햇볕 좋은 곳에서 가족과 함께 오순도순 하게 사는 꿈. 저도 꾸고 있습니다 :) 좋은 글 공감하고 갑니다.

꿈을 위해 오늘도 한 걸음!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저는 꿈이 있음에도 회사를 그만둘 용기가 안나네요.. 꿈을향해 달려가시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그만두는게 현실적으로 쉽지 않죠. 회사 다니는 동안의 장점도 또 많으니까요. 회사도 다니시고 언젠가는 꿈도 이루시길 바랍니다.

저런 집에서 힐링하고 싶네요!
꿈을 이루시면 초대해주세요ㅎㅎ
팔로우 했어요^^

넵.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제가 꿈을 이루려면 앞으로 몇 년이 걸릴지...
언제 한 번 안동 여행기도 포스팅 해야겠어요 :)

멋진 꿈이에요 꼭 이루실 것 같아요
저도 중국 expat으로 지낸지 3년입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중국 소식도 많이 알려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74.49
ETH 2666.0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