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명동성당 지나치기만 여러번 안쪽까지 들어간 적은 없는데 한 번 가봐야겠네요- 멋있습니다^^

맑은날 저녁 즈음에 한바퀴 둘러보시면 편안해짐을 느끼실겁니다. 든든하기도 하고요. 댓글 감사합니다.

폰카로 이렇게 잘 찍으시면 저는 뭐가 되냐능...-ㅅ-ㅋㅋㅋㅋㅋ
늘 잘보고 갑니다!!

저도 별자리 잘 보고 있습니다. 이제는 폰카 말고는 들고다닐 힘도 없어서(...) 이거라도 정성을 기울이게 되네요 :)

하늘과 조명의 색 대비가 너무 좋은데요~?
오늘도 큐레이팅 슥-
스사모 화이팅이에요~!

큐레이팅 항상 감사합니다.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일텐데, 항상 고생 많으세요.

즐겁게 해나가고 있습니다
제 안목이 막 자라나요!ㅋㅋ

와 아름답네요 ^^

우리나라의 성당도 상당히 아름답다는 것을 담고 싶었습니다. 외국 성당들도 멋지지만 우리나라 성당도 그에 못지않게 예쁩니다 :)

전 밤에 본 적은 없는거같은데 멋지네요. 또 사진 보러 오겠습니다~

밤에 꼭 한번 들르시면 낮과 다른 정취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저도 종종 들르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904.26
ETH 2409.5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