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기한 매력의 나라 인도]셋 - 하이라이트의 시작! 다즐링~~~ 바라나시~~

in #photokorea6 years ago

위로의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 시간이 늦었는데 이렇게 친절하게 답해주시다니 .. 역시 천사가 아니신지요ㅋㅋㅋ 앞으로 더욱 더 열심히 해서 절 찾아와 주시는분들께 더 좋은 보답을 해냐겠네요! 마음이 조금 편해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호칭을 어떻게 부르면 될련지요? 항상 고민하고 있슴돸ㅋㅋㅋㅋ흑흑

Sort:  

전 미술관이에요. ㅎㅎ 아는 분이 많이 없지만 ㅎㅎ
동물원 철이님 등등으로 불리고 있지만 ^^
모모꼬님의 진심을 조금이라도 알아서 주제넘게 말씀을 드렸는데.. 위로가 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 꼭 대구 함 찾아갈게요~~

오호 미술관님! 주제 넘다뇨 ㅠㅠ 정말 좋으신 말씀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 대구오시면 술 한잔하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184.88
ETH 3097.33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