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기한 매력의 나라 인도]셋 - 하이라이트의 시작! 다즐링~~~ 바라나시~~

in #photokorea6 years ago

으아아아~ @feyee95님 어 말하고 싶은데 말할곳이 없어서 이렇게 댓글을 남깁니다.. 저도 드디어 대규모 이벤트가 끝이났슴다 ㅋㅋㅋ 뭐랄까요 다들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하지만 지갑을 보니 조금 허무하네요 열심히 벌었눈데 한순간에 나가니 그런 부분에서 @feyee95님이 존경스럽다고 생각이듭니다 감히 제 주제에 너무 크게 열어버린걸까요?.. 보람찬 일을 했다고 생각했는데 제 기대보다 호응이 적어서 더 허무하다는 감정을 느끼나봅니다! 돈이 많이 걸렸다고 무조건 많이 참여하는건 아니군요.. 기획이 참 중요하다는걸 알게된 계기네요 어쩌다 한풀이를 요기다 하게됐네요.. 아마 그만큼 @feyee95님을 신뢰하니까 그런거라고 귀엽게 봐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좋은밤 되셔요 : )

Sort:  

헐....너무 속상해 마세요~~~ 아직 저희 뉴비가 할 수 있는 일이 많지 않은 거 뿐이에요 ^^
저두 가끔씩 스팀잇을 정말 열심히 한다고 생각하는데 제가 모르는 분들이 넘 많더라구요 ^^
그래두 모모꼬님 이벤트에 참가해주신 분들은 정말 모모꼬님을 아끼시는 분들이이에요 ^^
그리고 저같이 참가는 못하지만 모모꼬님 포스팅을 계속 찾아가는 사람도 많답니다. ㅎㅎ
그냥 모모꼬님을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이벤트해드렸다고 생각하심 좋을듯 해요 ^^ 그게 이벤트가 더 빛나는 이유가 아닐까요? ^^
절대 절대 뭘 잘못했냐고 자신을 탓하지 마시길 ^^ 이벤트잖아요 ㅎㅎ 누구한테 뭘 해줬냐가 중요한 거죠 ^^
요새 기분이 살짝 다운되셔서 더 그러신듯 ^^ 힘내세요!!! 기운 안차리시면 제 글에 이 댓글 복붙합니다.ㅎㅎ

위로의 말씀 정말 감사합니다 ~! 시간이 늦었는데 이렇게 친절하게 답해주시다니 .. 역시 천사가 아니신지요ㅋㅋㅋ 앞으로 더욱 더 열심히 해서 절 찾아와 주시는분들께 더 좋은 보답을 해냐겠네요! 마음이 조금 편해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호칭을 어떻게 부르면 될련지요? 항상 고민하고 있슴돸ㅋㅋㅋㅋ흑흑

전 미술관이에요. ㅎㅎ 아는 분이 많이 없지만 ㅎㅎ
동물원 철이님 등등으로 불리고 있지만 ^^
모모꼬님의 진심을 조금이라도 알아서 주제넘게 말씀을 드렸는데.. 위로가 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 꼭 대구 함 찾아갈게요~~

오호 미술관님! 주제 넘다뇨 ㅠㅠ 정말 좋으신 말씀해주셔서 감사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 대구오시면 술 한잔하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440.82
ETH 3108.8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