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기한 매력의 나라 인도]셋 - 하이라이트의 시작! 다즐링~~~ 바라나시~~

in #photokorea7 years ago

안녕하세요 @feyee95님 ~ @lalaflor입니다 ^^;;
쑥스럽지만 200팔로우 기념 감사의 인사 전하기 이벤트를 열었구요,
@icemilktea님의 감사인사를 전하러 왔습니다 :)
더불어 저도 감사드립니다.

@icemilktea : @feyee95님 제 첫 글에 댓글, 보팅해주셔서 글 하나를 더 쓸 용기를 얻었었죠.
최근 대역폭 문제로 힘든 걸 아시고 스팀 임대도 해주셨습니다.
뉴비에게는 큰 도움이었어요- 감사합니다^^
라고 전달 부탁 받았습니다 ^^

혹, 여유가 되신다면 댓글에 답장 남겨주세요. 그럼 제가 다시 전달하겠습니다!
아! 직접 전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
이 이벤트는 마음을 전달하는것에 목적이 있으니까요 :)
즐거운 하루 되세요 @feyee95님 🍀

Sort:  

좋은 이벤트 열어주셔서 감사해요 lalaflor님 ^^ 두분 다 댓글은 남겼는데.. 이왕이면 이벤트 하시는 거니 전달해주셔도 좋을 거 같아요~~ ^^
이벤트 기획이 대박이네요..ㅎㅎ 딱 따뜻한 스팀잇에 어울리는 ㅎㅎ
정말 감사드립니다~~ ^^

히힛 따뜻햔 댓글 받으니 힘이나요~~
요기조기 뛰어다니느라 정신이 없긴했는데 ^^
이렇게 댓글 받으면 기분이 너무 좋아요
감사해요 @feyee95님🌿

저야말로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326.60
ETH 2348.86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