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기한 매력의 나라 인도]둘 - 매력에 빠져든다 빠져든다.

in #photokorea6 years ago

인도 여행에서 고생은 덤이 아니라 필수인가 봅니다😂 그래도 안개 낀 유적 사진을 보니 그만큼 보상이 될 것 같다는... 정말 멋있네요. 신비로운 느낌이.

Sort:  

넹 저두 필수라고 생각합니다.ㅎㅎ 그걸 어떻게 받아들이느냐에 따라서 좀 갈리는 거 같기도 하고 도저히 저희 상식으로는 생각할 수 없는 일들도 일어나니.. 어떻게 받아들이느냐에 문제가 아닌 거 같기도 하고 ^^ 저에게는 인도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 중 하나입니다. 저 안개낀 사원이...정말 멋있었어요.ㅎ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kimthewriter님 ^^ 저에게는 교과서같은 글과 사진을 보여주시는 분이랍니다~~ 힘내세요 ^^

원장님이 그렇게 말씀해주시니 영광입니다ㅠㅠ👍 자주 찾아오겠습니다 :)

저두 자주 찾아뵐게요^^ 원장님이라고 안 하시면 ㅎ 왠지 원자로 끝나는 안좋은것들이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8
BTC 57297.27
ETH 3101.4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