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온풍기 때문에 건조한 사무실... 저 곳이 바로 제 코를 위한 장소인 것 같아요.

사진으로나마 숨한번 크게 들이키세요^^
제가 해드릴게 그것밖에 ㅠㅠ

어제 생긴 콧속 염증이 사라졌어요. 와우~~~

뻥~~~ 뚫릴만한 다른 사진도 좀 찾아봐야 겠군요^^

와우~~~ 기대할게요.

상쾌한 공기가 여기까지 오는거 같네요.ㅎ
잘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상쾌함이 이루 말할수 없죠^^

자연 휴향림. 사진만 봐도 피톤치드 팍팍..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이미 팔로우^^

비오는 날 숲의 냄새가 느껴지는 듯해요
마음이 차분해집니다!

비오는 날이나 그친 후엔 더 향이 짙어지는 것 같습니다^^

아! 너무푸르르닷!!
진짜상쾌해지는기분이네요ㅎㅎ
요즘건조해서 때도 엄청나오던데ㅋㅋㅋ
촉촉하고 초록초록하네요!! 빨리봄이왔으면♡

사계절 모두 각기 매력 있지만 역시 여름이 압권입니다.
저도 빨리 봄이 왔으면 좋겠네요^^

시원시원하네요.:)

여름에 에어컨이 없는 곳이 많습니다.
그래도 서늘하지요^^

숲내음이 여기까지 전해지는 것 같습니다^^ 백운산 가보고 싶어졌어요

원주에 있습니다^^
추천 드립니다. 전 세번인가 다녀온 거 같아요^^

비와 나무가 어우러진 향기 가득한 숲길 걸으면 참 좋던데요 ^^

비온후의 휴양림은 숲내음이 더욱 촉촉하게 젖어드는 느낌입니다.^^

이야.. 저 길을 걷고 싶네요..^^

할 수 있습니다^^ 한 걸음 내 딛으세요^^

요즘은 날씨도 제법 따뜻해져서 걷기 괜찮을텐데..
도시를 떠나 좋은 공기 마시며 좀 걸었으면 좋겠습니다^^

네 날씨가 많이 풀렸더라고요.
조금씩 걸어볼 생각입니다^^
항상 고생이 많으세요. 지구방위대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60238.27
ETH 3215.9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