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korea] 생존신고 & 4월 달력사진 응모

in #photokorea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2주 만에 인사드리는 발달러 가나입니다!!!!!!
꺄!!!! 이게 얼마 만이에여!!!!!!!!!!
저는 새 직장에서 다행히 죽지 않고(?) 잘 지내고 있습니다.
심리평가가 주 업무인데 하루에 기본 두 개씩 하다보니... 정말 눈 뜰 때부터 감을 때까지 검사하고 채점하고 보고서 쓰고 검사하고 채점하고 보고서 쓰고...의 연속이네요.
주말에도 새벽까지 보고서 쓰면서 이게 뭔가 싶기도 했지만
그래도 나태해져있던 저에게 많은 동기부여가 되고 있는 요즘입니다.
대학원 졸업하고 나서 이케 열심히 살아본 건 정말 오랜만인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4월엔 병원이든 센터든 방문하시는 분들이 부쩍 늘기 때문에 더 바쁜 나날들이었네요.

이번 주엔 다행히도 검사 스케줄은 많이 없어서
열심히 보고서를 쓰며 하루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70C6F1FD-04B9-4A38-A8D9-4BFBF91F1E52.jpeg

이렇게 제가 검사도 하고 보고서도 쓰고 하는 사무실(?)에도 작은 홈카페를 차려두었습니당>. <
클레버 드리퍼는 정말 편하고 좋네요!!

아, 이게 스사모 4월 달력 사진 도전 작품은 아니고....

3BACCB89-6333-4CC1-A3E7-34B84B1DA840.jpeg

응모할 작품은 요 벚꽃 사진입니다!!!
4월 하면 뭐니 뭐니 해도 벚꽃 아니겠습니까ㅎㅎ
대학생, 대학원생 때는 꽃말이 중간고사였지만 졸업한 지금은... 음...... ㅠㅠㅠㅠ
(왜 졸업해도 자유롭지 못한가ㅠㅠ)

마감일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스사모 콘테스트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며!!!!
저도 하나 응모하고 가겠습니다:)
링크는 여기

저는 이제 어머님 상담하러... 다녀오겠숩니당.....
또 언제 스팀잇에 돌아올 수 있을지ㅠㅠ
그래도 이번 달만 지나면 시간적으로 여유도 생기고 좀 나을 것 같긴 하네요.
빨리 이 몰아치는 검사들이 마무리 될 수 있길 바라며ㅠㅅ ㅠ

오늘 하루도 커피와 함께 향긋한 하루 되세요 여러분!!!!!

.
.
.
.
.
.

Sort:  

빔바님이나 신난다님도 다 바쁘신거겠쬬?ㅠ,ㅠ
진짜 하루종일 일에 치이다 들어오면 컴터 키기도 힘들때가 있어요
화이팅입니다

다들 엄청 바쁘시더라구요... 저보다 더 바쁘실거에요 아마ㅠㅠㅠ
흐휴ㅠㅠ 감사합니다ㅠㅠ 화이팅이에요!!!

화이팅!

감사합니당ㅠㅠㅠ 잘 지내시죠, 9번방님...?
ㅎㅎ휴ㅠㅠㅠ 화이팅입니다!!!

중간고사 기간에 캠퍼스에 벚꽃 흐드러지게 핀거 보고 있으면 공부하기 싫어서 미치겠더니...
그 때 생각 납니다. ㅎㅎ

진짜로.... 꽃놀이는 누가 가는 건가요.. 학생 땐 시험이라 못가고 취직하면 일 하느라 못 가고..ㅋㅋㅋㅋ

바쁜나날을보내셨군요 오늘도화이팅하세요!!!!^^

감사합니다^ㅁ ^ 편안한 저녁 되세요!

다들 바쁘시네요^^

그러게요. 봄이라 다들 이것 저것 일이 많으신 거 같아요ㅠㅠ

꺄아~ 가나님.
새로 출근하신다고 하곤, 글이 없어서 어찌 지내시나 궁금했었어요.
바쁘지만 잘 지내시니 다행이네요. 아무리 바쁘셔도 봄을 좀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

레나님ㅠㅠㅠ 진짜 반갑습니당ㅠㅠㅠㅠ 잘 지내시죠?
저는 정신차려보니 벌써 5월이 다가오네요...ㅋㅋㅋㅋㅋ 세상에 저희 처음 밋업으로 만난 것도 조만간 1년 전 얘기가 되겠어요....+ㅁ +

진짜 오랜만입니다. 바쁜게 좋은거져!

안 바쁘고 풍족한 게 제일 좋지 않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생에는 불가능 할 거 같네요ㅠㅠ

참가도 해주시고, 홍보도 해주시고ㅋㅋㅋㅋ
두번 고맙습니다 가나님 :D

역시 힘든것도 잠시고 안정을 찾아가시는 것 같네요~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 :D

아이구 아닙니다ㅋㅋㅋ 항상 열심히 큐레이팅하시네요ㅠㅠ 멋지십니당 거북님....☆

화사하게 핀 봄이 아름답네요!
새로운 직장에서 정신없이 바쁘시다지만...
가나님을 꼭 필요로하는 좋은 직장을 찾으심에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오늘도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길마님ㅠㅠ
점차 익숙해지기도 하겠고, 일도 밸런스가 맞춰지겠죠!! ㅎㅎㅎ
오늘 하루도 편안하게 마무리하시길 바랍니다:)

오랜만에 뵙겠습니다 !! 아자 아자 !!

오랜만이에요 티월드님!!! 감사합니다ㅠㅠ 좀 더 힘을 내야겠지요...★ ㅎㅎㅎ 무사 퇴근하시고 맛있는 저녁 식사 하시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