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사진수선| 나름대로 앨리스 Dreaming Alice: 코빗이 거래소인 줄 모르고 가입했던, 코인과의 첫 만남

in #photokorea6 years ago

포스팅 셀프 홍보하기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ayphoto님께서는 완전 암호화폐 생태계 초기부터 알고 계셨던 대선배님이셨군요 ㅎㅎ 저는 암호화폐도 스티밋도 확실히 뉴비라고 느껴진다는 ㅠㅠ 저는 애증의 빗썸에서 뭣도 모르고 정확히 1/n로 나누어 물건 사듯이 쇼핑으로 시작했었습니다 ㅎㅎ


좋은 포스팅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자주 들러주세요!

Sort:  

비트코인은 아는데 투자는 모르는~ ㅋㅋ역시 쇼핑부터 하신 경우도 있군요.
스팀잇 뉴비 탈퇴도 아직 멀었죠 ㅠㅠ 이벤트 마구 참여해야 하니 부탁드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19.17
ETH 2647.0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