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Join The First FREE And Friendly Voting Service! Join Now! steem.link/inc

전 이런곳을 여행하는거 일상을 벗어나는것만으로 행복하네요

행복하죠. 지금 당장이라도 떠나고 싶어요.

조만한 백사장이네요
저기 가면 왠지 행복할거 같아요
인원 제한 걸면요 . 🤔즐거운 하루되세요🍀

조그만한 백사장이죠. 모든 사람들이 물속에 뛰어들고 헤엄쳐 가더군요^^

와 물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너무 행복할 것 같습니다^^

저는 사진 장비들이 있어서 못 뛰어 들었네요.
(그리고 수영에 자신도 없어서....ㅠ)

생각만해도 행복하네요.

직접 가시면 근심걱정이 없어집니다^^

ㅎㅎ하롱베이 가고싶어지네요. 여기서도 아바타를 촬영했었나요?

아바타는 중국 쪽으로 알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9
BTC 61043.90
ETH 3378.3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