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간지럽히고 싶을 정도로 살랑 거리는 꽃들입니다 :)

꽃사진은 정말 마음을 포근하게 해줘요. 자연이 주는 단아하고 깊이있는 색감, 카메라에 잘 담으셨어요. 화사한 꽃들을 보니 빨리 봄이 오기를 기대해봅니다. 올봄에 마당에 무슨 꽃들을 심어볼까 생각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오늘 가입한 스사모 신입입니다. 사진모습들이 살아있는듯한 생동감있게 담아낸듯합니다. 많은 분들이 보팅해주셨으면 좋을텐데,,

반갑습니다. 보팅 많이 받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노래 작업을 포스팅 하는 뉴비입니다^^
우연히 방문하게 됐습니다 ㅎㅎ
여유가 되신다면 즐기러 와주세요!! 감사합니다

넵 반갑습니다.

색이 정말 이쁘네요 !! 사진 잘봤어요 !

넵 감사합니다.

빨리 봄이 왔으면~ 싶은 사진들이네요 베짱이님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할게요!
오늘도 큐레이팅 쓱-
스사모 화이팅입니다 :D

화이팅입니다 ^^

꽃에 관심이 많으신가봐요. 꽃사진들이 다 이쁘네요 ㅎㅎ
개인적으로 마지막(나팔꽃??) 사진이 제일 이뻐보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네번째 사진 색감이 너무 신기하고 예뻐요. 앤틱한 벽지 같기도 하고요.
다른 사진들도 너무 상쾌하고 예뻐요.
이 계절에 사진으로나마 오랜만에 싱그러움을 느끼니 너무 반갑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8.66
ETH 2668.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