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udy sky

in #photokorea7 years ago

20180304_092432.jpg

Eventually the week long snow stopped but sky is still purely grey. Decorated my sky with the fine branches to make it less depressing.

Richmond Park, London

Sort:  

st james park 만 가봤는데 꽤 인상적인 곳이었어요. 여기도 좋은가요. 다시 가고 싶네요 런던.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넵 여기는 기가막힙니다.. ^^ 차로 다녀야할만큼 크기가 어마어마하고 사슴들도 살고요.. 좋은주말 보내세요^^

I really like Cloudy sky,Great post ! Such a wonderful photography, Thanks for share with us

왠지 런던 스모그 같은...

구름이 어찌나 두꺼운지.. ㅎㅎ

그림인줄..알고 들어왔는데 사진이네요^^
멋지십니다 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 동양화느낌나죠~? ㅎㅎ

the greyness of the sky really shows the type of weather ya'll are experiencing! stunning imagery btw

thanks mate. weather here does't get better, vitamin D is mandatory

no, it still looks pretty depressing but good try

exactly. it's depressing. that's why I drink beer everyday.

음 필터 사진인가요? ㅎㅎㅎ

미세먼지 낀 날을 의미하는 건지 아니면 날씨가 흐린 건지 모르겠지만 느낌있는 사진이네요

구름이 두껍게 낀 날이었습니다 ^^

사기케릭...
사진까지 잘 찍으시면 ㅠㅠ;

빈말도 감사합니다 ㅎㅎ

정말하늘에 눈이 잔뜩 묻어나네요 한국은 갑자기 봄이 오는듯 이틀째 비가 오고 있는데 춥지가 않고 훈훈 합니다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날 공원에서 블랙 랩 여러마리 봤는데.... 깜지생각이 났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238.93
ETH 2454.57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