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신기한 매력의 나라 인도]둘 - 매력에 빠져든다 빠져든다.

in #photokorea7 years ago

인도.. 꼭 가보고 싶어요! 인도 여행이 정말 고생이고, 힘들지만 진짜 기억에 남는 곳이라고 하던데. 잘 다녀오셨네요! 박수 쳐드리고 싶습니다!
해바라기 밭이 너무 예쁘네요! 헝가리에서 크로아티아 가는 기차에서 엄청난 규모의 해바라기 밭을 본 것 같은데 (확실치 않아요. 다른 경로였을 수도 있어요ㅋㅋ) 끝도 없는 해바라기 밭 또 보고 싶네요!
그 박쥐 떼는 텍사스 오스틴에 가면 지금도 볼 수 있대요. 제가 갔을 때는 비가 와서 못 봤는데, 원래는 오스틴에 가기만 하면 볼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ㅋㅋ
저도 앙코르와트 사원에 푹 빠졌었는데, 미동님의 사원들 포스팅 보니까 인도 정말 꼭 가봐야겠어요. '언젠가 꼭 오는' 기차도 타봐야 하니까요 :) 여행기 재밌게 잘 읽었어요!

Sort:  

헝가리에서 크로아티아!!!!! 가보고 싶어요!!!!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두 나라네요...
근데 그 도중에 해바라기 밭이라니.. 대박... 밤열차 타고 가면 절대 안되겠네요..ㅎㅎ
인도 가셔서 그 정보를 꼭 블록체인으로 서비스하시는 날이 오시길 빌게요~~~
코인도 만드셔서 저 좀 투척....쿨럭...ㅎㅎ 앤소피님의 인도 감상기도 넘 궁금하네요.. 언젠가 꼭 다녀오시길~~~ ^^

인도 감상기는 언제 쓸 수 있을까요... 말 나온 김에 언제 갈 수 있을지 생각해보아야겠어요 ㅎㅎ 잠깐 생각해봤는데, 아마도 몇 년은 더 있어야겠네요ㅜ 인도에 갈 수 있을 때쯤 정말 블록체인으로 여행 플래너를 하고 있으면 꿈만 같을 듯해요!

진지하게 생각해보신 것만으로도 대단한 걸요 ^^ 전 믿어요. 어떻게든 어디를 가시든 꼭 좋은 여행플래너가 되실 거라는 것을 ^^

응원 감사드려요! 내공을 더 열심히 쌓아야겠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3
JST 0.026
BTC 56904.92
ETH 2440.1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