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nders of life! 생명의 경이로움!

in #photography6 years ago

집정리중 냉장고 깊숙히 두달을 눈에띄지 않았던 양파가 지퍼백을 뚫고 나오려는 모습을 보니 왠지 눈물이...
반이 잘려서도 살려고 몸부림치는데.. 저는 뭘하고 있나 싶습니다.

IMG_8340.JPG

Sort:  

스팀가격이 떨어지는 절대보팅금액이 줄어드네요...
ㅠㅠ
그래도 같이 힘냅시다!! 화이팅!
후후후 딸기청이나 만들어볼까합니다!
https://steemit.com/kr/@mmcartoon-kr/6jd2ea

ㅠㅠ첫 하락장 경험 후 두번째 하락장이네요. 첫번째 하락장때 너무 허접해서 코인 개수가 1/3토막 나버렸어요. 그래서 이젠 올라도 내려가도 별 감흥이 없네요 ㅎㅎㅎ딸기청 만드는게 더 보람찬 것 같아요 ㅎㅎㅎ

양파도 살려고 이렇게 열심히 하는데... 저는 뭐하고 있나.. 반성하게 되네요ㅠㅠ

양파한테 배우네요 ㅠㅠ

ㅋㅋㅋㅋ양파가 생명력이 엄청 강하네요!! 먹어도 되겠어요!!

ㅋㅋㅋㅋ못먹고 키워야할 것 같아요 맘아파서

ㅋㅋㅋ양파를 더 큰 양파로 키우려는 큰 그림이군요! ㅋㅋ

ㅋㅋㅋ. 그러게요. 저도 반성 좀 해야겠네요.^^

ㅎㅎㅎㅎㅎ냉장고에서 자라다니 믿기지 않아요

공감합니다^^좋은 사진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래도 싱싱해보여요 ㅎㅎㅎ

오늘은 창가에 둬서 햇빛 쐬고 있어요 ㅎㅎㅎ

곧 초록풀이 나겠네요~~ ㅎㅎ

오 와우.. 나왔어요 초록풀 ㅋㅋㅋ

어머 엄청난 생명력입니다.
양파에게 봄이 왔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4215.81
ETH 3150.89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