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 노을 맞으며..🌇

in #photography7 years ago

황금빛 노을 맞으며..

안녕하세요
1day 1post를 실천하고있는
@jiahn이에요

IMG_2378.JPG

요즘들어 자주 찾게되는 화성..저녁시간때 밥을 먹고 배뚜둘기며 산책겸 화성쪽으로 향했어요~날이 조금 춥긴하지만 아직도 화성을 찾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IMG_2384.JPG

마침 딱 시간때가 노을이 은은하게 지고있는 황금시간대!! 이 시간대는 어떻게 사진을 찍어도 정말 잘나와요!! 사진을 잘못찍어도 셔터만 누르면 작품이 나오는 시간이에요~!ㅎㅎㅎ

그래서 사진찍기 좋아하시는 분들이 노을 지는 시간대를 굉장히 좋아하고 찾아다니는 사람들도 있어요!

IMG_2290.JPG

화성의 길은 여전히 예쁘네요~이 길을 쭉 따라 걷고있으면 저도 모르게 기분이 차분해지고 여유로워져요~평소에도 쉬어가려고 노력하지만 저도모르게 다급해지고 빨라질때가 종종 있는데 산책하다보면 그런 기분이 사라져요~!

그래서 사람들이 산책을 많이하고 걸으면서 스트레스도 해소하고 건강도 유지하는거 같아요!ㅎㅎ

IMG_2364.JPG

화성은 볼때마다 어떻게 이렇게 정교하게 만들었는지 신기해요~그렇다고 디자인이 촌스럽거나 그런 느낌은 전혀 찾아볼 수 없고 고풍스러워요!!

수원의 자랑이라 할만하네요~외국인 관광객분들도 화성을 자주 찾는거 같더라구요! 저도 여기저기 신기해서 사진찍고 있으면 옆에서 같이 사진찍고 있는 분들이 다 외국인이에요~ㅎㅎ

IMG_2353.JPG

별에 닿을듯 말듯~하늘 높이높이 올라가는 열기구도 바라보고 있자니 여유로움 폭발!! 저도 언젠가 꼭 열기구 타봐야겠어요~어떤 풍경이 보일지 궁금하네요

IMG_2405.JPG

사진찍고 놀다보니 어느새 어둑어둑..노을은 생각보다 빨리지고 사진찍을 수 있는 시간도 짧아요~지고 있는 해를 보고 있자면 1분 1초마다 그 변화가 보여요!

시간 타이밍도 좋았고 예쁜 작품 사진들을 찍을 수 있어서 좋았던 시간이였어요~오늘도 지안의 데일리 라이프 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여러분의 보팅이 힘이됩니다 Your voting gives me strength. Thank you.

IMG_8403.GIF

Sort:  

안녕하세요~^^
@hwan 입니다 ㅎ 노을이 너무 이쁘네요!
모델 배경 전부다 완벽한 사진인거 같아요 ㅎ
업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저도 맞팔했어요~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용~감사합니다 😉👍

멋진 모델분이 화성에 등장을 하셨군요~ ㅎㅎ 열기구 타고 하늘을 날아보고 싶네요^^

ㅎㅎㅎ저도 열기구 꼭 타고싶었어요~겨울이 지나면 가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우왓~~^^
지안님 사진 하나하나 너무 이쁘네요!!
노을보니깐 마음이 깨끗해지는 느낌이에요~ 히힛
좋은 사진 잘 보고 갑니당~^_^ㅎㅎ

ㅎㅎ저도 노을 볼때마다 왠지모르게 맘이 편해져요^^아랑님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사진들이 참 하나하나 이쁘네요 잘보고갑니다

ㅎㅎ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노을 즐기셨네요 지안님 :D

ㅎㅎㅎ노을빛 맞으며 힐링했네용^^감사합니다!😊

지난번 가려고 했다가 못갔는데... 담에 기회있을 때에는 꼭 가봐야겠네요... 후기 잘 봤습니다. ^^

ㅎㅎ사진 좋아하시면 카메라 꼭 들고가세용^^인생샷 찍으실 수 있을고에용!! 방문 감사합니다~좋은 하루보내세요~😃

A great adventure and a photo is just super! Thank you @jiahn

Thank u for visiting 😆

good post friends, success for you always,
my friend there is a new post, please visit.

Okay~Thank u for visiting !!😊

thanks.

화성은 밤에 더 멋진거 같아요 ^^

ㅎㅎㅎ어두워 질수록 빛을 발하는 화성^^감사합니다!✨

awesome photography.. so beautiful..
Cheers!

It's so nice place! Thank u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5
JST 0.028
BTC 54179.48
ETH 2261.18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