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reet Photography - 오뎅 국물 개똥철학

in #photography7 years ago (edited)

DSC_0806.jpg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이네요.
추운 날씨에 따듯한 오뎅 국물은 차가운 기운을 몰아내고,
일순간 따뜻함을 온몸에 전해줍니다.
그 따뜻함은 다시 차가운 곳으로 나가게 해주는 힘을 주죠.

우리가 힘들고 지칠 때 오뎅 국물이 되어 줄 수 있는 것 주위의 사람입니다.
내가 다른 사람에게 그렇게 될 수 있고,
나도 그 사람들에게 온기를 전해받을 수 있습니다.
주위를 둘러보세요.
따듯한 오뎅 국물이 절실히 필요한 사람이 없는지요?
그리고 자신에게 물어보세요. 나는 괜찮은지...

오늘 같이 추운 날은 따뜻한 오뎅 국물이 생각납니다.

Sort:  

오뎅국물이 주는 교훈 좋네요^^

World of Photography Beta V1.0
>Learn more here<

Thank you for participating in #streetphotography, the weekly selection will be released on Saturday.

You have earned 5.15 XP for sharing your photo!

Daily Stats
Daily photos: 1/2
Daily comments: 0/5
Multiplier: 1.03
Server time: 04:43:54
Account Level: 0
Total XP: 15.30/100.00
Total Photos: 3
Total comments: 0
Total contest wins: 0
When you reach level 1 you will start receiving up to two daily upvotes

Follow: @photocontests
Join the Discord channel: click!
Play and win SBD: @fairlotto
Learn how to program Steem-Python applications: @steempytutorials
Developed and sponsored by: @juliank

사진 좋아요!^^

근데 사진은 뭘로 찍으셨나요?

제가 가지고 있는 사진기는 NIKON D750입니다. 이 사진도 그걸로 찍었고요. 사진 칭찬 감사합니다.

사진이 좋네요~

진짜 너무 추워서 국물 마시면 좀 괜찮더라구요
저도 사람이 추울때 따뜻하게 만들어줄수있는 사람이 되고싶네요

우리 같이 따뜻한 국물이 되어 보아요^^

온기가 느껴지는 사진이네요!

감사합니다^^따뜻한 겨울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1
BTC 60840.29
ETH 2577.70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