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서해 낙조 사진

in #photography6 years ago

낙조가 아름답네요. 아마도 태안이 아닐까 싶습니다. 저는 운전할때 '마하반야 바라밀' 주문을 외웁니다. 집중을 하기 위해서요. 그런지 꽤 되었는데 운전 습관이 아주 많이 바뀌었습니다. 운준중 집중력이. 아주 높아졌지요.왜 '마하반야 바라밀이'냐...? 특별한 이유는 없고 그 주문을 들었을때 귀에 잘 들어오고 입에 잘 붙어서요.

Sort:  

문제가 어려웠나 봅니다. 정답은 군산이었습니다..ㅎㅎ
정답자은 아니지만 참여해 주셔서 0.2스달 보내드립니다.
잘 아는 스님께서 운전중에 호신진언 옴 치림을 외우라는 말씀을 들었는데 못하고 있는데 지금부터라도 해야겠습니다^^
tip! 0.2

군산이군요. 감사합니다. 저는 군산에는 태어나서 한번밖에 못 가봤지만 서해 고속도로 타고 지나가는건 서너번 가 봤습니다. 군대 있을때 선임이 권투 선수 출신인데 장교도 때리고 해서 영창도 여러번 가고 결국 일병 제대했는데 모를때는 얼마나 무서웠는지... 그런데 그 선임이 저를 많이 어껴줘서 자대 생활에 무사히 안착했습니다. 그분이 군산 출신이라 출산이라는 이름만 들어도 왠지 정겹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서울출신인데 처가가 군산이라 그럭저럭 살고 있어요^^ 군산에 대해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계시네요 ㅎ 군산은 30만 인구가 안되지만 이곳 출신 문화예술인들이 많이 배출되더라구요.. 세상을 시끄럽게한 en도 이곳 출신이죠.^^

Hi @gaeteul! You have received 0.2 SBD tip from @paramil!

@paramil wrote lately about: Feel free to follow @paramil if you like it :)

@tipU is looking for SP delegators: pays out 100% of profit to all investors - more info here.

Oh Thanks a lot!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42.18
ETH 3496.8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