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얼굴

in #photography6 years ago

fe7f0b6e-8ca5-4cad-a457-a08edcdaf1ff.jpeg


다섯살 아들녀석이 그려준 제 얼굴이랍니다. ㅎㅎㅎ
그림엔 영~ 소질이 없어보이는데...
차차 나아질려나요? ㅋㅋ


Steepshot_footer2.PNG Steepshot IPFS IOS Android Web
Sort:  

아이의 뇌에서 일어나는 엄청난 과정과 그 상상력은 우리가 차마 따라가지 못하는 거니깐요ㅎㅎㅎ 얼마나 번뜩이는 생각으로 그려냈을까요

오늘도 큐레이팅 슥-
사진예술 잘 보고갑니다 :D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거북님. ^^

훌륭해 보입니다
저희 아이는 동그라미 몇개 그리고 아빠 얼굴이라고 한답니다

감사합니다

저 그림을 훌륭하다 해주시니 부끄럽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

ㅋㅋㅋ 왜 하필이면 한쪽 눈이 반탱이가 되어져 있데요? ㅎㅎ

저도 물어봤는데 대답을 안해주네요. ㅋㅋ

아이가 그린그림이라 보실때마다 흐뭇할거 같아요!! 철우님^^

흐뭇하면서도 너무 웃기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우부님. ^^

늘 웃어 주시나 봅니다 ^^
제가 기분이 좋아지는데요ㅎㅎㅎ

그렇게도 해석이 되는군요.
늘 웃을 수만은 없겠지만 그러려고 노력은 한답니다. ^^

아빠를 환하게 웃는 꽃으로 그렸군요~
꽃같은 아빠네요~~

꽃보다 아빠일까요??? ㅋㅋ

흠... 철우님이 이렇게 생기셨군요... 민증 사진을 이걸로...ㅋㅋㅋ

밝은 미소가 아름다우실거라 믿습니다.^^

밝은 미소가 아름답도록 노력해 보겠습니다. 😁

그림에서 웃는모습이 느껴지는군요^^

웃고있지는 않았는데 저렇게 그려줬네요. ㅎㅎ

5살이 눈코입 그리기는 힘들어요ㅎㅎ 소질있어보입니다^^

헐...그런가요? ㅎㅎ
눈코입 그리는게 다섯살짜리에게 어려운건지 몰랐네요.
계속 소질을 키울 수 있게 도와줘야 하겠군요. ㅋㅋ

보는 사람도 미소지을 만큼, 햇님처럼 환하고 밝게 웃고 있는데요? 아빠는 사랑이에요! 하고 말하고 있는데요? ^^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9731.54
ETH 3810.82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