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물에 비친 그림하나 (18.04.24)

in #photography6 years ago

20180424_135837.jpg


안녕하세요! @autokjk70입니다.

주말에 이어 오늘 아침까지 내린 ☔
빗물에 고인 아스팔트 위에 나무잎이
비치기에 찍어 보았더니 하나의 작품이 된 것 같다.

나만 그렇게 보이나???
내가 중요한거지~
그렇게 오늘도 내가 살아있음에
행복을 느끼며...

IMG_20180323_010018.jpg


● 이전포스팅

86년 강변가요제 금상곡- 이 어둠의 이 슬픔

Sort:  

내가 보는 나와 남에게 비친 나는 다르지요.
내가 중요하다는 말씀에 두번 세번 공감합니다.

저도 자신이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퇴근시간 되었겠네요? 안전운전 하시고, 댁에
가셔서 맛있는 저녁 드세요^^

바닥 사진이죠?
멋진 사진입니다. 작품 맞네요.
아이폰을 쓰는데 영 사진찍는 기술이 없어
고민중입니다. 사진 잘 나오는걸로 바꿀까?

갠적으로 좋은 사진 감상 좋아합니다.
앞으로 @autokjk70님 마음에 작품이면
올려 주세요~~

바닥사진 맞습니다.
아이폰이 사진 더 잘 나오는데요~
아이폰 사진 잘 찍는 방법을 인터넷을 한번 검색 해 보세요.
만약 바꾸실때가 되셨다면 LG폰이 사진기술은 삼성보다 좋은 듯 합니다.ㅎ

네~ 세심함이 없는 손이라~
아무리 좋은걸 줘도 사진은..
좀 연습을 해야 겠네요. 포스팅 잘 하려면~~

제가 몸치,박자치인거 보면 ㅋ 그런거 잘 못하는듯 합니다.
남들이 보기엔 다 잘 할 것처럼 생겼다고 하는데~~
(혼자 글쓰고 웃고 갑니다.)

좋은 사진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침부터 지금까지는 뭔가 여유가 없었는가 봅니다..
발 아래의 그림을 보지도 못했으니까요..
이제 잠시 사진으로 그림을 그려보고 갑니다^^

많이 바쁘시네요~
너무 바빠도 너무 한가해도...
@mssy1004님은 음악도 하셔야하니 기본시간만
일하시길 원하시겠네요~
취미생활도 여유•시간이 다 갖추어야 할 수 있으니
다 만족하긴 힘든것 같아요.

사진을 잘찍으시는거 같아요~~
물에 비춰진 모습들도 이쁘네요

잘 찍는 건 아니구요~
그냥 느낌대로 찍는겁니다.
저녁드시고 편히 쉬는 시간이네요.
저는 신랑이 내일부터 중국출장이라 이것저것
짐 챙겨주고 있는 중 입니다.
존 밤 되세요^^

공감합니다^^
"오늘도 내가 살아있음에 행복을 느끼며"

[부자노트] 보팅 나눔 이벤트에 참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잘보고 갑니다. 보팅드려요.~

이번주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684.92
ETH 2911.45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