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namental kale or ornamental cabbage 꽃양배추 (20171206)

in #photo6 years ago

DSC01362.JPG

한동안 비어 있던 신호등 옆에 있는 대형 화분에
오늘은 꽃양추가 심어져 있다.
너무 늦은 감이 있다.
벌써 우리 동네는 많이 추워져서
오래 두고 보기는 어려울것 같다.

꽃양배추는 식용이 가능하며
원산지는 북유럽이고
초여름에 파종하는 일년초이다.
배추과에 속하며
비교적 화단용 소재가 적은 가을부터 초겨울까지
화단식물로 이용되고 있다.

DSC01374.JPG

.

DSC01378.JPG

.

DSC01379.JPG

.

DSC01383.JPG

.

DSC01385.JPG

Sort:  

These pictures are stunningly beautiful.

thats beautiful and thankyou so much for visiting my post 😉

This is circle jerking group.

Amazing patterns. I can not believe that nature created this.

What a very interesting and colorful photograph you have my vote . Thank you for sharing keep it up @mannyfig1956

꽃양배추란 말이 맞네요.
정말 꽃처럼 색깔이 이쁘잖아요^^
그런데 잎이 커서 추위에 추울것 같은...

ㅎㅎ 춥겠지요.
영하의 날씨를 저 밖에서 견뎌야하니....^^

가게에 파래가 나오면 이제 조금씩 추워지겠구나 하고
텅빈 화분에 꽃양배추를 심으면 겨울이구나 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요즘은 잎모란이라고 해서 자그마한 품종도 있답니다.
찬바람 속에서 웃어주는 얼굴이 예쁘네요.
감사합니다.

정성어린 댓글 감사드립니다.

와~ 너무 예뻐요. 설마 식용까지 가능할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이 양배추 식물? 색상이 매우 아름답습니다. 내가 씨앗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내가 사는 집 앞마당을 심을 것이다. 매우 흥미 롭습니다,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kakaotalk.

식물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5012.58
ETH 3101.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