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상간호 ] 복지관 봉사 4일차 ♥️

in #partiko5 years ago (edited)

오늘은 1학기 봉사 마지막날 ! (⁰▿⁰)
대학교에 입학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1학기가 마무리 되가고있다는게 실감이 나지않는다 !

오늘도 다름없이 복지관에가서 휴대폰활용교육봉사를 시작했다 ! 하지만 원래 봉사를 하던 자리가 여의치 않아서 봉사자리를 찾고 있었는데 저기 멀리한 어르신께서 이리로 오라며 손짓을 하셨다. 처음엔 우리에게 손짓하시는줄 몰라서 두리번 거렸지만, 어르신께 가보니 몇분들께서 우릴위해 자리를 마련해주시고 계셨다 !

도움을 드리기위해 왔지만, 오히려 우리에게 도움을 주신 어르신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었다 ! 요즘 시험기간이라 스트레스도 쌓이고 기운도 빠진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충전되는 느낌이었다.

시험기간이라 이번학기는 오늘을 마지막으로 봉사가 없지만 ! 오늘 어르신분들께 받은 기운으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내가 될 것이라고 다짐을 하게된 날이었다 (〃ω〃)

@cyberrn
@thegivingtree

Posted using Partiko iOS

Sort:  

수고했어요. 우리의 밥솥은 언제 햇볕을 볼런지요.

감사합니당 ! 시험기간이라 정신이없네용 .. ㅜㅜ

Posted using Partiko iOS

시험 시작했구나. "우리 민서 복지관회장님 정신아.... 돌아와주세요~~~~~~"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차분히 임하게씁니당 !!!!

Posted using Partiko iOS

반드시 그래야 합니다. 우리는 사랑입니다. 그래야 합니다. 보고싶다. 우리 1학년들! 시험 끝나면 놀러오세요!

당연하죠 ! 차분히 빠르고 정확하게 ~! 보물창고에 또 놀러가겠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오늘점심 제육덮밥

^^ 그러셨어요^^ 갑자기 수수님 보고싶어진다는...

저두요~ 강릉 언제 또 놀러갈까만 생각하고 있습니당^^

앗 제 첫 포스팅이군요 ㅎㅅ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너무 재밌었는데 @cyberrn님이 한 번 맨션해주셔서 저도 따라했어욥!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48.66
ETH 2668.99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