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큰 일기 #43 - 급등하는 STEEMSPEAK 시세

in #palnet5 years ago

몇 주 전이었나... STEEMSPEAK 토큰이 에어드롭으로 분배 받았구요. 지금은 개당 $1.4 달러로 가치가 급등했습니다. 계속 가지고 있을지를 확인하기 위해 관련 검색을 해보았구요. Voice community를 제공하는 서비스 같아 보입니다만, 자세한 자료가 스팀잇에는 없어 내용 파악이 어렵네요. 홍보를 위해 자세한 소개를 하는 게 일반적인데, 스팀스피크는 좀 다른 거 같아요. 현재로서는 한국인이 쓸 것으로 보이지 않아 저도 저 서비스를 쓸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토큰 시세를 보니 현재 개당 6 스팀에 매도가 가능합니다. 아직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지금이 기회일 수도 있어요.

Sort:  

jcar토큰 보팅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아!~~~ 어제 팔아버렸네요. 넘 아쉽습니다.

아.. 안타까운 일이네요. ㅠㅠ

판매완료 ㅎㅎ sctm사야징

Posted using Partiko iOS

개털풀 가즈아!

Thank you for your continued support towards JJM. For each 1000 JJM you are holding, you can get an additional 1% of upvote. 10,000JJM would give you a 11% daily voting from the 700K SP virus707 account.

오 굿정봅니다형님!

오늘 아침에도 6스팀짜리 매물 올라왔어요.


Such drama, you've earned a DRAMA!

To view or trade DRAMA go to steem-engine.com.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9226.71
ETH 2653.9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