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 Open Mic - Week 101 / Something just Like This - The Chainsmokers & Coldplay / @swsw3073 (KOR/ENG)

in #openmic6 years ago

https://steemit.com/openmic/@luzcypher/steemit-open-mic-week-101-record-your-performance-and-win-steem-sponsored-by-pfunk-and-luzcypher

근데 찾아보니까 서리우님 여기 업봇팅 안하신것 같은데 안해도 참가 가능한지는 모르겠네요.
참가방법에는 업봇팅하고 댓글에 자기 글 쓰라고 되있는것 같은데 댓글에는 안쓴 애들도 많이 있는 것같긴한데 첫 참가이니 혹시 모르니까 위에 글 업봇팅 하시고 글 밑에 댓글에다가 이 글 주소랑 올려 놓아보심이 어떠실지요? ㅋ

나 진짜 이렇게 까지 응원하는데 @maikuraki 님 부회장직 할만하죠??ㅋㅋㅋㅋ

Sort:  

부회장직은 탈락입니다.
매니저로 직급변경되셨습니다.

아......
그러네..... 이런 일은 부회장이 아니라...
매니저가...하는건데.....
뭐!! 좋습니다!!! 서리우님과 더 가까운거니까!!!! ㅋㅋㅋㅋㅋ

뭔가 이렇게 찝찝한가 했는데.. 감사합니다ㅠㅠ

별 말씀을요~~ 이제 매니저인데 제가 챙겨드리겠습니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92.23
ETH 2551.58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