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편이 대박났고 2편은 망했는데 3편이 기대되는 그런 영화입니다. 타짜3 예고편 리뷰

in #oneeyedjack5 years ago (edited)

타짜3 예고편입니다.

이제막 공개된 예고편인데

기대가 커지네요....

사실 1편이 워낙 잘만들어져서 왠만큼 만들지 못하면.....

어쨋든 기대되는 타짜3:원아이드잭 입니다

제목처럼 이번엔 포커판!

예고편에서는 류승범이 나래이션을 합니다.

주인공은 박정민으로 보이네요 .

연기잘하는 배우라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더 기대가됩니다(사실 유승범은 이미지가 과해서 별로 기대안됨)

원작만화 타짜를 좋아한다면 3편 까지는 봐주는게 인지상정!

디비에 벌써 타짜3편이 올라와있네요!!!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Sort:  

일단은 봐야죠!!

류형 기대됩니다.이쎄쌍은으둡꼬!

2편이... 있었나요?ㅎㅎㅎ

예고편 리뷰라니 재밌네요. ㅋㅋㅋ
1.2편 봤으니 3편 봐야죵ㅎ

역시 도박은 매력적인 소재입니다~^^~

2편은...빅뱅 Top이 한 그건가요?ㅋㅋㅋㅋ

사실 2편은 정말...ㅠ 3편은 기대해도 될까요? ㅎㅎ

의리로 봐야 하는 영화네요.

저는 2편도 재밌었는데...ㅎㅎ 3편은 감독 전작을 보니 좀 불안하긴 하네요.

타짜 만화책을 시리즈별로 각각 10번씩 본 사람으로써 또 기대되게 만드는 예고편이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9344.89
ETH 3347.76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