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OKINAWA HAMABENOCHAYA 오키나와 카페 하마베노차야

in #okinawa7 years ago

OKINAWA HAMABENOCHAYA 오키나와 카페 하마베노차야

오키나와 하늘은 맑음입니다^^
하늘도 파랗고 공기도 맑고 ㅡㅜ
너무 좋은 오키나와에요~
오키나와 남부 카페 하마베노차야 입니다.
워낙 유명한 카페라서 오키나와에 갈때 마다 꼭 들러 보는 곳이에요
허름한 창문을 열면 오키나와의 푸른 바다가 눈앞에 펼쳐집니다.
오키나와에 살고 싶네요^^
그럼 카페 단골이 될텐데 ㅎㅎ 멍때리러 자주 갈듯
아무 생각없이 창밖 바다만 바라봐도 절로 힐링이 되는 곳이에요

p.jpg

p (4).jpg

p (2).jpg

p (3).jpg

Sort:  

창문을 열면 태평양에 풍덩 할수 있을듯해요

오키나와는 카페가 아니더라도 요런 해변이 많아서 좋더라구요^^
렌터카 타고 한적한 해변에서 물놀이해도 좋네요~

오키나와는 한번도 안가봤는데...저카페 가보고 싶네요 ^^*

제주도도 좋지만 개인적으론 오키나와가 훨씬 좋은거 같아요^^
제주도 처럼 난개발을 하지 않아서 자연 그대로인 곳들이 많아요
아무 곳에나 차를 대놓고 쉬어도 힐링 되는 곳입니다 ㅎㅎ
꼭 가보세요~ 한번 가시면 매년 가고 싶어질 거에요 ^^

지금은 약간 답답한 날씨인데
올린 사진만 봐도 힐링이 되네요.

요즘 파란 하늘 보기가 힘드네요...
파란 하늘 사진에 힐링 되셨다니 기분좋네요^^

바다색이 너무 이뻐요 ! :D

오키나와는 어딜 가든 해변이 깨끗하고 이쁘더라구요^^
한적한 해변도 많아서 산책하기도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497.97
ETH 2428.72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