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곰 다이어리 : 여유로운 시간

in #ntopaz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뒤늦게 nTOPAZ 라는 것을 알게 되어 처음으로 nTOPAZ로 포스팅 하는데 제대로 올라갈지 모르겠네요.ㅎㅎ;;
(TEST도 겸하는 겸사 겸사 포스팅.)


nTOPAZ 에 올렸더니 이미지가 작다고 깨지네요. 그래서 수정합니다.ㅇㅅㅇ;;;;;;;
nTOPAZ 포기...;; 안타깝지만 이미지를 크게 못 그리는 저에게는 이미지 올리는게 너무 불편하네요.ㅠㅅㅠ


요즘 늘 한 컷만 그리다가 오랜만에 네 컷이나 그렸더니 너무 힘들었습니다.ㅇㅅㅇ;;;;;;
시간도 너무 오래걸리고..=ㅅ=;;;;; 손도 아프고.;;;;

이제 남은 주말 쉬어야 겠습니다. 딱히 쉬는게 쉬는 거 같지도 않을때가 많지만.ㅋㅋ

그럼 모두 즐거운 주말 되세요~ 바잇!!

Sort:  

1.2초라는 1박2일간의 주말.. 편히 쉬세요 ㅎㅎ

ㅎㅎ 주말이 지나갔네요. 그래도 유익하게 보냈어요.
그림도 오랜만에 열심히 그렸더니 재미나고 낮잠도 많이 잤습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울곰님은 엔토파즈 가셔야죵 :)

흑.. 일단 엔토파즈에 올리고 스팀잇에서 이미지 다시 수정하고 있습니다.ㅇㅅㅇ;; 그래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정상적으로 업로드 됬네요!

울곰님이 nTOPAZ 왜 안하시나 했는데, 이제 볼 수 있겠네요.

그림 잘보고 갑니다. +_+

이미지가 깨지더라구요.ㅠㅠ 해상도 큰 그림은 못 그리는데..ㅠㅠ

Posted using Partiko iOS

저도 그 부분이 아쉽습니다.. ㅠ_ㅠ 언젠간 바뀌길 바랄 뿐...

아이가 오는 순간 평화로운 주말이..ㅠㅠ

혼자만의 시간은 깨지지만 그래도 평화롭습니다.ㅎㅎ;;

벌써 깼니?

ㅎㅎ 주말이라고 제대로 쉬지도 못하겠지만... 즐겁게 보내세요^^

그래도 나름 일요일에 낮잠도 많이 자고 그림도 집중하고 재미나게 그려서 즐겁게 잘 보냈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아기가....... ㅎㅎㅎㅎ

항상 컴퓨터 하고 있으면 자다가도 나타납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울곰님 여기서 뵙습니다...^^

감사합니다. 미천한 실력으로 발 담가봤습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마지막컷이...ㅠ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ㅎㅎㅎㅎㅎ 귀신같이 나타나죠.

Posted using Partiko iOS

고생하셨어요 ~ 자주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_^ 저도 자주 뵙고 싶네요.ㅎㅎ

예전부터 궁금하던게 그림을 다른 곳에도 올리시나요 아니면 스팀잇에만 올리시나요? 혹시 홈페이지같은걸 만드셨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감사합니다.

지금은 스팀잇에만 올리고 있습니다.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곰돌이가 @woolgom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5을 보팅해서 $0.00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3523번 $41.867을 보팅해서 $43.845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07.49
ETH 2645.11
USDT 1.00
SBD 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