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을 그려봤습니다

in #ntopaz5 years ago

ntopaz-image-0그리면서도 느꼈지만 정말 잘생기셨네요
역시 그림실력이 외모를 못따라가서 ㅜ 다시 한번 그림설명을 해야될 것 같네요~ 원빈을 그려봤습니다 ㅎㅎ

Sort:  

Cool portrait! Please, remember write the post title in English. =) You can write the description in your language. nTOPAZ Posting Guidelines: 1. Service Language. Thank you!

[nTOPAZ Coordinator]

Introduction to nTOPAZ · nTOPAZ Posting Guidelines [EN][KR][ES]
Visit our website · Follow us Steemit
Join Community Discord · Bounty Program: Topaz Token

yes i will write post title in English too.! thank!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그림에 문외한들은 작가님들의 재능에 감탄할뿐입니다. 원빈이라는 사람을 실제모습을 본적은 없지만 저는 본 작품이 훨씬 매력적일거라 생각합니다. 전체적인 톤에서 차분함이 느켜집니다. 목선에 눈이 많이 쏠리네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오..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parkname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4을 보팅해서 $0.019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352번 $59.730을 보팅해서 $68.049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이번엔 좀 웃었어요ㅎㅎㅎ 원반인거죠?^^

헉.ㅋㅋ 사실 원반을 보고 창작 한겁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곰돌이가 @mimistar님의 소중한 댓글에 $0.005을 보팅해서 $0.01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5384번 $59.983을 보팅해서 $68.53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A nice portrait of a good looking young man :)

thanks a lot! he is famous korean actor~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25.26
ETH 2583.76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