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draw portrait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백년전 그림배울때 인체소묘 수업시간에 그린 그림이 친구집에 살아있네요

부모님 집이 탄 줄 알았는데 제집이 탔네요ㆍ 제 명의로 된 집이었습니다 ㅋㅋ
오늘도 부모님 옷가지들과 베레모 를 몇개 샀습니다
치매기가 살짝 있으신 아버지가 일하러 오신분 모자를 뺏으셨지 뭐에요
15551103796483531120509389362056.jpg

여보 또 뭐가 탄줄 알아?
어?
당신 옛날 앨범들이 탔어 ㅋㅋ
크큭 크큭 그게 거기 있었어?
당신의 수많은 옛 애인들도 함께 탔네요
그랬군 ㅋㅋ 초중학교 앨범들은 수해로 익사하더니 ㅋㅋ

Sort:  

그림세계에도 분산이 먹히는 모양입니다. 주식은 우량주, 소형주 등으로, 코인은 비트코인, 알트코인으로, 그림은 내집, 친구집, 옆집 등으로 분산시켜야 되는군요. ㅋㅋ. 소묘는 "일반적으로 채색을 쓰지 않고 주로 선으로 그리는 회화표현"을 말하네요. 위에서 아래로 내려올수록 힘과 역동성이 보이네요. 그리고 글중에 "당신의 수많은 옛 애인들도 함께 탔네요"라는 내용에 빵터졌습니다. 빠른 복구 기원합니다.

Very good anatomy drawing @raah


[nTopaz Curator]

This comment from the curator is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Perfect!

[nTopaz Curator]

This comment from the curator is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You can find out more in our Discord: https://discord.gg/bycktuE

상반신 탈의길래 남성인줄..^인체는 참 아름답습니다~~

백년전이면.. ㅋㅋㅋㅋ
아주 오래전이네요~ 멋져용

백년전에도 그림을 잘 그리셨군요!! 아름답네요^^
밑에는 부모님의 대화인가요?
그래도 웃는 여유를 가지셔서 다행입니다!!

인체는 너무나도 아름답죠 ^^ 추억이 고스란히 묻어있는 자신만의 작품, 그래도 친구집에 살아 있으니 얼마나 다행인지요 ^^ 주말 잘 보내세요 ~

Thank you for considering investing your precious resources in JJM. JJM is a token based on steem-engine.com using a side chain of Steem. With a holding Steem Power of 500K SP owned and bought from @virus707, this SP is used in combination with JJM tokens to upvote, reward and distribute dividends out of the JJM project to JJM token holders.

그렇군요.
오래전 그림이..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4158.52
ETH 3293.13
USDT 1.00
SBD 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