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a portrait of the writer.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

안녕하세요.??? "잘 지내시나요~~~?" 살아계신가요??
인물화 그려드리기 이벤트 @raah 입니다.
1년전 그려드린 @thewriting님의 얼굴입니다.

뉴질랜드에서 52일간의 자전거여행 기록을 스팀잇에서 책으로 출판하신 작가님이십니다.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4036687

5sdb인가에 구매한 책이 제 서가에도 있는데
모작가님 주무신지 반년이 되었네요...

제 글 보시면 연락주세요 선물이 찾아갈겁니다. ^^

그림은
작가님이시니까
좀 남성적으로 거칠게 표현해 봤습니다.

Sort:  

지난해 2월경 스팀입문해서 눈팅 열중일때 이런 이벤트들이 많이 있었던것으로 기억이 되네요. 인물화 보니 정말 뉴질랜드 52일간의 자전거여행을 즐기실분처럼 표현하셨네요. 그 분은 지금 52일 여행 경험 삼아 1년짜리 자전거로 해외 일주를 하고 계시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raah 님의 지극정성이 있었으니 곧 소환될 거라 생각됩니다.

터치가 거칠긴 하지만 작가분의 심상이 무척 잘 표현된 것 같습니다 살짝 기운 시선이 무언가 무심한 듯 보이면서도 순수한 인물의 내면이 느껴집니다
살짝 살짝 덧칠한 흰 색감은 살색과 잠바의 컬러를 보완해주는 것 같고 전체적으로 밝고 따뜻한 톤은 모델의 순수함을 상징하는 것 같아 느낌이 따뜻합니다
따뜻한 감성이 있는 작품인 것 같습니다 잘봤습니다

정성스런 댓글 감사합니다 팔로했어요 ㅎ

좋은 그림에 댓글 단 것 뿐인데요 감사합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아니.. 남자 얼굴은...

정말 좋은 깜짝 선물이 되겠네요.
와~~~ 그리고 자전거 여행이라니

다시 돌아오셨으면 좋겠어요 ㅜ 에휴

도전의 눈빛인가요... 멋지군요.^^

raah 님 채색이 너무 부러워요 감화받습니당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Beautiful portrait, I assume it is watercolor, beautifully executed :)

ㅋㅋㅋ 와!! 대박 부럽네요..ㅋㅋ
숨어있던 실력보고 완전 팬이되어써여..ㅋㅋㅋ

왓 감사합니다

ㅋ ㅑ.....................금손금손!! 인정+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720.84
ETH 3088.52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