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w to draw a portrait of a high school student

in #ntopaz6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How to draw a portrait of a Korean high school student

학생들 초상화입니다.
1년전 스팀잇 입문할 때 인물화 연습을 좀 했습니다.
아이들이 그림 그려달라고해서 가볍게 연습삼아 그려 본 것들입니다.
수채화지가 얇은 것이라 깊이있는 명암 표현은 어렵고 가벼운 터치로 그려야 하지요.

20170905_172822.jpg

@raah 였습니다.

04_끷뀿_됣뀽_먤뀿_료꼱_녁넫_됣뀫_끷뀫_솽꼱_듄__⒰넽.gif

업봇.jpg

보팅을 강요하는 소녀 이미지는@cheongpyeongyull 님이 그려주신 작품입니다.감사드립니다

Sort:  

Very good painting skills.

Posted using Partiko iOS

Thankyou patrizius

눈매가 참 예쁩니다~^^

예쁠 때죠 ㅎㅎ

그림에서 봄을 느끼게 되네요^^

봄소녀같은 미소를 가진 아이죠 ㅎㅎ

예쁜 학생이네요!! 젊음이 예쁜건가...ㅎㅎ

예쁜얘들입니다 ㅎㅎ

뭐져... 진짜 퀄리티....
뭔가 나도 그려지고싶은..욕구가 생깁니다.. ㅋㅋㅋ


This post was shared in the Curation Collective Discord community for curators, and upvoted and resteemed by the @c-squared community account after manual review.
@c-squared runs a community witness. Please consider using one of your witness votes on us here

발랄함이 전해져 오는군요~

인물화 마치 사진 같은 느낌이네요

감탄에 또 감탄..

옅은 미소가 인상적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811.18
ETH 2610.29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