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제주 용머리해안 (미지의 세계로~)

in #ntopaz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Fotor_154401894330048.jpg

ntopaz-image-0

가족들과 첫 여행, 제주도!
그냥 가도 좋지만, 가족들과 함께해서 더욱 좋았네요.
그리고 멋진 풍경들도 보고,
그 풍경들을 그대로 핸드폰 카메라로 담고.

용머리해안을 둘러보고 올라가는 계단.
저 계단 끝에 밝은 빛처럼,
계단을 다 오르면 뭔가 다른 세상이 펼쳐질 것 같지 않은가요?
두번째 방문이였는데, 첫 번째와는 느낌이 너무나 달랐던 용머리해안이였습니다.

기종 : 삼성갤럭시 노트8
(DSLR이 있지만, 노트8 구매 이후로 들고 나가본 적이 없네요. 사진에 매우 만족 중입니다.)

Sort:  

(사진이 이상하게 올라갔는데...수정이..안..되..네요.)

지금 제주도? 가족여행이라 좋겠다!! ㅎㅎ
사진 너무 멋진데... 실력이 좋은건가!! 즐거운 시간 보내구^^

저도 요기 계단에서 찍은 가족들사진 있는데 다시봤네요 ㅋㅋ

오~ 멋져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여기 제주도에요? ^^
핸드폰 카메라가 좋아지고는 저도 귀찮아서 카메라는 잘 안가지고 다니게 되더라구요... 즐거운 여행되세요~~ ^^

사진 너무 잘나왔는데요 ㅎㅎ
저도 카메라두고 핸드폰으로만 찍는답니다 ㅎㅎㅎ

용머리 닮아서 붙은 이름인가 보죠

Hi @khaiyou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43 which ranks you at #310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4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8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58.80
ETH 3150.15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