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atoon2 Octoling ! 스플래툰2 옥토링 ! 4/28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의 그림도 손 그림입니다.

요즘은 안하지만... 불과 1년 전에는 엄청 많이 했던 게임

"스플래툰2"

게임의 방식도 방식이지만, 너무나 매력적인 캐릭터와 세계관 덕분에 엄청나게 좋아했던 게임입니다.

지금은 온라인 결제를 해야지만, 멀티플레이가 가능하기에

실시간 대전인 스플래툰은 저의 손에서 점점 멀어져 갔지요...

아무튼, 제가 자주 그렸던 스플래툰 속에서 나오는 잉클링! 과는 다른 종족

문어 소녀 캐릭터를 그려봤습니다.

해당 그림은 인 게임내 스크린샷을 바탕으로 그려봤습니다.

그리고, 다음 글에는 오랜만에 그림 강좌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_+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잉클링이아니라 옥토링이네요. 수정!)


사용재료

  • 일반 샤프 (밑그림용)

  • 0.1 라이너 (부분 스케치용)

  •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보드게임] 봄의정원, 봄꽃은 책상위에 지지않고 남아있습니다

칙칙한 흑백의 말에서 벗어나, 오히려 아주 예쁜 추상전략 게임들도 많이 있습니다! 제가 소개해...

Sort:  

갬알못이라 처음 보는 캐릭터지만 표정이 상당히 강렬하네요... 복장은 가벼운 트레이닝복이지만 자신의 키보다 더 큰 총을 든 모습이 카리스마가 있어요... 보라색 머리에 보라색 눈썹... 스모키 아이라인이 소녀의 패션을 한층 돋보이게 합니다... 전작의 강시소녀도 보라색 헤어였는데... 보라색을 좋아하시나 봐요^^

엌...딱히 보라색을 좋아한다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어쩌다보니 겹쳐버렸네요.

머리색보단 머리모양에 취향이더 치중되어있는 편입니다.

감사합니다 +_+

저로서는 소개한 스플랫톤2는 듣보잡이네요. 그리고 옥토링, 잉클링이라는 용어도 좀 생소해서 인터넷을 뒤져봤네요. ㅋㅋㅋ. 소녀와 스플랫톤2글자, 물총 등의 배치가 아주 안정적으로 잘 돼 보여요. 그리고 다양한 색을 사용한 듯 한 데도 어수선하지 않고요. 그림에 달인이십니다. 기분좋게 감상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_+

How cool is she? That must have been so much fun to create this character. Absolutely gorgeous and splatastic!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It was fun because it was definitely a stylish style.

Thanks ^ ___ ^

색감이 너무나 좋네요 ^^ 전체적으로 밝은 톤이어서 보는데 기분이 좋아집니다. 어쨌든 자신만의 그림체가 정확이 있는 듯해요 ^^ 유쾌하고 즐겁습니다. 그림 잘 봤습니다.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a href=https://discord.gg/bycktuE%22%3EJoin nTopaz Discord Channel

감사합니다 +_+

Oh nice! splatoon 2 is a very fun game for the nintendo switch, the bright colors and smile of the character make you believe that her is plotting something. Beautiful artwork!

[nTOPAZ Coordinator]

Introduction to nTOPAZ · nTOPAZ Posting Guidelines
Visit our website · Follow us Steemit
Join Community Discord · Bounty Program: Topaz Token

Yes ! It's really funny ~

Thank you. + _ +

ㅎㅎ 표정이 개구지네요~
댓글 읽고보니 머리 스타일에 신경을 많이 쓰신게 보여요 ^^
귀여워요~ 잘 보고 갑니다!
내일 포스팅도 기대되네요~ ^^

감사합니다 ㅎ_ㅎ

스플래툰2 게임은 안해봤습니다. 그런데 케릭터가 넘 귀엽습니다. 이런 그림체 너무 좋습니다. 주먹왕 랄프의 바넬로피 느낌이네요.ㅋㅋ

그러고보니 머리색만 다르지 표정과 분위기가 엄청 흡사하네요 ㅋ_ㅋ

자주는 아니더라도, "잉클링" 이라는 캐릭터는 가끔 그리려고 합니다 +_+

스플래툰 특유의 느낌을 넘 잘살리시는 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좋아했던 만큼 보이는 것 같네요 ㅋ_ㅋ

감사합니다.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오늘의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6xcjq7
내용 :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복귀 및 전부 보팅 완료하였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522.98
ETH 3089.6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