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picture status[Thursday] -목요일기준 손그림 현황 4/4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의 그림은 손그림 입니다.

오래간만에 색연필과 마카로 채색을 제대로 해본 것 같습니다.

귀여운 오징어 소녀들의 "연어알 모으는 아르바이트" 가 컨셉인 그림입니다.

이번 달 그린 그림 중 제일 마음에 드는 그림이네요 ㅎ_ㅎ

내일은 4월의 베스트 그림 리뷰글이 올라올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_+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


사용재료

  • 0.1 라이너 (스케치용)

  • 신한 마카 여러색 (채색용)

  • 프리즈마 색연필 48색 (묘사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비트코인 관련 만우절 하니 '팔도 비빔밥'탄생 과정이 떠올랐는데...

올해의 4월 1일이 주는 의의에 대해서 생각해보았습니다.

Sort:  

오징어소녀들 대박입니다~ 연어알 아르바이트라니 재미있는 상상이네요. 닥터슬럼프의 아리가 연상되기도 하는데 먹물 뿌리며 달려가는 모습을 생각해보니 그것도 재미있겠어요 ㅎ
작품들 잘 보고 있습니다 ^^

감사합니다 ㅎ_ㅎ

ㅋㅋㅋ 세상에~ 캐릭터들 완전 귀엽고 사랑스러움요~ ^^ 오징어 소녀들이 연어알 모으는 아르바이트를 한다니 이런 창의적인 아이디어는 어디서 나오는건가요? 귀여워서 빵터짐요~ 저에게도 @jiwoon님 그림중에 가장 맘에 드는 작품중 하나에요~! 이런 컨셉으로 애니메이션 나와도 대박일것 같아요~ ^^

감사합니다 +_+ @sklara

Niiice drawing @jiwoon!!! ⭐️


[nTopaz Curator]

This comment from the curator is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Thank you :)

Beautiful work dear @jiwoon, I love the colors you've used to create these beautiful fisherwomen, many greetings.

[nTOPAZ Coordinator]

Introduction to nTOPAZ · nTOPAZ Posting Guidelines
Visit our website · Follow us Steemit
Join Community Discord · Bounty Program: Topaz Token

Thank you ~ :)

볼때마다 귀여귀염 ㅎㅎ 행복해지네요^^

감사합니다 +_+

그림을 보면 그 사람이 보이는데요 성격이 무척 천진한 면이 있는 것 같습니다 ^^ 아이들의 모습이 굉장히 인상적이네요. 그림뒤에 있는 아이들의 개구쟁이 모습이 보이네요 ㅎ 많은 것을 담은 작품같습니다. ~

감사합니다 +_+

Steem Flag Rewards mention comment has been approved for flagger beneficiary post rewards! Thank you for reporting this abuse, @jaguar.force.

  • art paraphasing
    You created a derivative artistic work but failed to cite the source(s) of inspiration. This is often a method employed to deceive curators in order to receive greater rewards.

This post was submitted via our Discord Community channel. Check us out on the following link!
SFR Discord

best-live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est-live님의 1회차) 아낌없이 주는 나무 2.0 게시판입니다:)

... 계속 받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우수 활동자 분들입니다.
mistytruth 님, jsl416님, jiwoon님, maikuraki 님, culam92 님, ldsklee 님 많은 응원 대단히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

게임 캐릭터를 표방했나
싶은 생각이 절로 드는 작품이네요

덕분에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_+

귀여운 스플래툰 캐릭터들이네요 ㅎㅎ 저도 게임 해봤는데 제가 하기엔 많이 어렵더라구요 ㅜ.^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해보신 분을 만나다니!! 그래서 저도 협동으로 하는 주로 연어런만 합니다 ㅜ_ㅜ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098.19
ETH 2625.94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