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picture status[Saturday]-토요일기준 손그림 현황 3/30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의 그림이라기 보다는, 예전의 그림입니다.

오랜만에 손그림 정리하다가...

역대급으로 배경그림을 잘 그렸던 때 가 있었죠.

불투명 수채화로 밀도감이 아주 잘 표현된 배경 그림...

스캔하고... nTOPAZ에서 또 크기 조정하면서, 화질이 엄청 안 좋게 올려졌는데, 정말 아쉽네요 ㅠ_ㅠ

손그림이라서.. 직접보는 것이 가장 이쁘네요.

(nTOPAZ에서는 사진이 한꺼번에 올라가지므로, 스팀잇에서 수정해야겠네요)

현재 작업 중인 컴그림 입니다 ↓↓ (아래의 그림은 스팀잇에서만 보입니다.)

3월26일.png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애니메이션 색연필 (밑그림용)

  • 불투명 수채화 (채색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Oh wow @jiwoon this surprises me, wasn't aware you could do such amazing backgrounds 👏👏👏 🎨🙌


[nTopaz Curator]

This comment from the curator is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Since I usually upload one drawing, this is the first such dense picture.

In fact, it took about 4 ~ 5 days for the painting.

Thank you :)

Really amazing 🤩🤩🤩

Awesomeness!

Thank's ! :)

멋지네요!
작업시간도 되게 오래걸리셧을것같아용

네, 아마 4~5일 정도 걸린 것 같네요.

0c6fa260aec68af70d29245c23b7e9a2.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 갑니다~!


This post was shared in the Curation Collective Discord community for curators, and upvoted and resteemed by the @c-squared community account after manual review.
@c-squared runs a community witness. Please consider using one of your witness votes on us here

'화질이 엄청 안 좋게 올려졌는데, 정말 아쉽네요 ㅠ_ㅠ'

개선해야할게
이렇게 있는데
개선되어지지 않는점이 참;;;

엔토파즈에서 그림을 올릴때 또 사이즈가 정해져있기 때문에 이미지 창출해내는 것도 번거롭네요 ㅠ

꽃내음과 햇살이 가득한 기분이 드네요 ㅎㅎ

나중에 꼭 저런 카페를 차리는게 소원입니다 ㅎ_ㅎ

저 안에 계신분들의 함박웃음 등 향복한 모습이 느켜지네용. 카톡 오픈채팅방타고 왔어요.

감사합니다 :)

그림 멋진데 화질이 아쉽네요 ㅠㅠ

손그림 - 스캔 때문에 화질다운 - 엔토파즈 때문에 화질다운... ㅜ_ㅜ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5
BTC 53615.59
ETH 2344.94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