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ggle Hair Girl 양갈래 소녀 4/23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의 그림도 손 그림 입니다.

간단한 스케치그림을 들고왔지요.

보통 저는 밖에서 노트에 그림을 스케치까지 그리거나 밑그림을 그린다음..

집에와서 채색이나 묘사로 완성하여 업로드를 하는데요.

오늘은 깜빡하고 노트를 안 가져갔습니다... ㅜ_ㅜ

그래서, 겨우빌린 종이 한 장과 굴러다니는 펜 하나를 잡고서 밑그림 없이

바로 원 터치로 그린 그림입니다.

솔직히 아직 저는 밑그림 없이 샤샤샥 하고 그리는 경지까진 도달하지 못 해서

겁이 나긴 했는데, 예전에 연습을 많이해서 그런지 그래도 어느정도까지는 그려지는 것 같네요.

내일은 노트를 꼭 챙겨야 겠습니다 +_+

...

모두들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길에서 주운 펜 (스케치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귀엽네요
본인도 귀여운걸 아는지 아임큐트라고 써있군요 하하
밑그림이 없이도 (사실 밑그림이 뭔지도 잘 모르지만요..) 멋지게 잘 그리시는데요.
잘 봤습니다 ^^

밑그림은 연필이나 샤프로 대강 어떻게 그릴지 형태를 잡는 것을 말합니다.

볼펜이나 펜으로 스케치를 하면 수정이 불가하기 때문에 위험감수를 줄이기위해서죠.

근데 마땅한 연필이나 샤프가 없어서 그냥 원터치로 그렸네요. 감사합니다 +_+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4/25] KR 커뮤니티 출석부

...019.04.26.) |
| asd5710 | [돌핀이] 2019년 4월 23일 비트코인 간략한 분석 |
| jiwoon| Wiggle Hair Girl 양갈래 소녀 4/23 |
| chkim4431 | [KR#452]딸기캔들 먹...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예전에 티비 프로그램에서 말괄량이 삐삐라는 프로그램을 방송했었는데 꼭 삐삐처럼 외모를 꾸몄네요 ^^ 조금은 수줍지만 자신을 드러내기 좋아하는 소녀의 느낌이 물씬 납니다. 동그랗게 큰 눈과 배꼽이 드러나는 티를 입은 모습이 무척 인상적이네요 그림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_+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오늘의 링크 : https://steemit.com/kr/@best-live/5akmjy
내용 : 보팅봇을 운영해 볼까 합니다!

She is a beautiful girl and seems a little tender. <3 <3 <3

Thank you :)

밑그림 없이도 잘 그리셨네요. 전 밑그림 필수 ㅎㅎ

감사합니다 ㅎ_ㅎ

사용재료가 "길에서 주운펜(스케치용)"이 아주 재미나면서도 능력출충을 의심없이 인정하고 싶네요. 나중에 유명인 되시면 그 주운펜스 가격은 하늘높은줄 모르고 치솟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양갈래소녀 하체부분은 시원하게 느껴지는데반해 팔은 뭔가 덥게 느껴지네요. 그리고 질문하나 드리면 "스케치"와 "밑그림"은 같은 말인가요 아니면 공정이 다른것인가요...

밑그림은 쉽게 말해서 대략적인 형태잡기위해 그려놓은 완전 초기단계입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밑그림이 갖추어졌다 싶으면, 선따기 작업 << 말그대로 깔끔하게 선을 정리하는 단계가 스케치 단계입니다.

밑그림>선따기(스케치)>채색>묘사

그림의 완성도를 높이기위해서는 채색과 묘사도 중요하지만, 기본 뼈대인 스케치와 밑그림 단계에서

드로잉 부분을 완벽하게 하고 채색을 보통 들어가지요.

말하다 보니 길어졌네요.

물론 이 순서가 반드시 정해진 것은 아니고, 밑그림 후 바로 채색, 밑그림없이 바로 스케치

또는 그런 것 없이 바로 채색... 이런 식으로 다양한 기법이 존재합니다 +_+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발까지 그렸으면 완벽했을 것 같은데, 약간 아쉽네요 ㅜ

딱 허벅지에서 마무리하는게 습관이 되어서

그냥 아무생각없이 그리면, 저리되네요 +_+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8484.86
ETH 3100.06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