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팅봇을 만들어 볼까 합니다.

in #kr5 years ago

big-tree-3443533_960_720.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날로 번창하여 제가 일일이 보팅하기 어려운 수준에 달했습니다 ㅎㅎㅎ

보팅도 그렇고 1일 500 팔로우 활동도 그렇고 수작업으로는 이제 하기가 어려운 상황이기에 보팅봇을 한번 운영해 볼까 합니다! 오늘 이것저것 많이 찾아봤는데 역시 쉬운일은 아니네요 ㅎㅎㅎㅎ,,

보팅봇이 생기면 예전 짱짱맨처럼 신속하고 정확한 보팅이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Sort:  

화이팅💪🏻!!

Posted using Partiko iOS

실험정신과 시행착오를 통한 발전
응원합니다~!

참고로 블루엔젤 보팅 봇 사용하지 않습니다~!
모두 수동 최대한 포스팅을 많이 만나고 읽고 소통하려 잠도 거의 줄여가며...

손맛이 최고죵~! ㅋ

모두가 하는 거 함 보다는...
뭔가 이어 나아가며 다른 씬빡함을~!

시도와 노력은 많이 하시고 있으심이 보이지만...
배추셀때 쓰는 포기가 잦으며
상황이 좋아졌음에도 똑 같은 다른 아이디어가 없다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사람 수가 늘어나면 늘어날수록 일일이 보팅하기가 점점 더 힘들어지죠.

보팅봇도 생각해볼만하죠.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

응원합니다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화이팅 응원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30
BTC 56456.73
ETH 2990.61
USDT 1.00
SBD 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