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picture status[Tuesday] -화요일기준 손그림 현황 3/26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의 그림은 손그림 입니다.

오랜만에 소년 캐릭터를 그려보는 기분이네요.

거의 반년만에 그리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익숙한 그 필터로 찾아왔죠. ㅎ_ㅎ

저는 저 녹색빛의 필터와 손그림의 맛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위 그림은 작업시간이 은근히 걸렸습니다.

엄청나게 미세한 작업이 필요했던 저 표현들...

덕분에 힘들어서 죽을뻔 했네요 ㅋ_ㅋ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0.05 라이너 (스케치용)

  • 0.5 라이너 (검은톤)

  • 신한 마카 웜그레이 (톤깔기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HTML 삽입형 광고] - 운영중인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이용해 수익을 얻으세요!

안녕하세요. DCLICK 입니다. 오늘은 새로 출시된 기능인 HTML 삽입형 광고에 대해서 소...

Sort:  

이글이글하군요

적당히 부드럽게 할걸 너무 까끌까끌하게 한게 아닌가 싶네요 +_+

전 보기좋아보입니다.(까끌까끌한표현을 못찾는중 ㅠ)

보기 좋다면 그만이죠 뭐 ! ㅋ_ㅋ 감사합니다.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_+


This post was shared in the Curation Collective Discord community for curators, and upvoted and resteemed by the @c-squared community account after manual review.
@c-squared runs a community witness. Please consider using one of your witness votes on us here

So cool! @jiwoon! This is very exciting to see from you :D A boy character with superpowers :D About to battle??? I like it a lot! The pose is very cool, and I really like his jacket and the inking also <3 <3 <3

VERY NICE PICTURE !!!!!

Thank you ! :)

0c6fa260aec68af70d29245c23b7e9a2.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 보팅하고갑니다~!

일본 애니메이션에 나오는 전형적인 남자주인공 느낌?! 히트맨 리본이 생각나네요

오 그러고보니 그렇네요 ㅋㅋ

0c6fa260aec68af70d29245c23b7e9a2.JPG

아낌없이 주는 나무가 보팅하였습니다~!

현재 아낌없이 주는 나무의 최신 현황 입니다.
https://steemit.com/kr/@best-live/and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ㅎㅎ

가끔 저도 저 상태가 된다는... 😂

헉...그때는 조용히 있겠습니다 ㅎㅎ

매일 1포스팅 보팅남깁니다. 편안한 밤되세요~
오늘도 디클릭!

그 캐릭터 닮은거 같네요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에서 나오는 주인공이 라이벌로
하고 싶은 캐릭터
(이름이 정확히 잘 기억이 ㅋ)

설마 바쿠고?

바쿠고의 비해서 순한 감이없잖아 있지만, 제스쳐와 분위기는 언뜻 비슷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6
BTC 54657.34
ETH 2331.85
USDT 1.00
SBD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