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ess girl sketch 드레스 소녀 스케치 5/27

in #ntopaz5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안녕하세요~

jiwoon 입니다.


오늘의 그림은 손 그림입니다.

일요일이었던 어제 제가 예고했던 손 그림을 완성했습니다.

원래는 날개까지 그릴 생각이 없었는데요. 뭔가 허전해서 넣었는데...

그냥 날개는 그리지 말걸 그랬나.... 약간 그런 생각이 드네요.

뭔가 날개 때문에 게임 캐릭터 같기도 하고

주변에 그냥 풍경을 넣으면 어땠을까 하고 아쉬움이 남습니다.

곧 기말과제 시즌이 오고 있습니다. 더위와 같이 말이죠...

ㅜ_ㅜ

...

모두들 일주일의 시작인 월요일 힘내시길 바라고, 저는 이만 물러나도록 할게요!


사용재료

  • 일반 샤프 (스케치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이동통신 4G/5G 전송속도 비교(2019년 5월 19일 기준)

이동통신 LTE(4G)/5G 전송속도 비교 측정일시: 2019년 5월 19일 오전 10시경 통...

Sort:  

Very cute drawing @jiwoon :3 :D


[nTopaz Curator]

This comment from the curator is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Thank you @melooo182 ^____^

jiwoon님 손그림은 항상 퀄리티가 높아요^^
뒤에 있는게 날개였군요... 전 왜 소녀한테 물벼락을 뿌리나 생각했어요ㅋㅋㅋ
안그래도 과제가 많으신데 기말까지 겹치면 정말 바쁘시겠네요...
화이팅 힘내세요!!!

물벼락..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말하시니 그렇게도 보이네요 ㅋ_ㅋ

이제 부터 시작입니다 ㅜ_ㅜ 밤새야죠 뭐

Nicely done in old fashioned outfit. I must say they have had a good taste of fashion, beautiful work on the folds of rock and the strips of blouse. But also the mountains in background wonderfully done with hatching shown the position of rocks and shadowed area :)

Thank you :)

날개라고 말씀 안하셨으면 몰랐을 거에요^^

정확히 깃털을 연상시키는 그런 날개보다는

얼음 날개같은거라 더더욱 설명없이는 예상 못 하실 수도 있겠네요 +_+

This is a beautiful work, I can see a little of sadness on the girl's face. Maybe it's because of her wing? ---> I invite you to fill your profile 100% Thanks!

Thank you ! :)

아낌없이주는 나무에 대한 후원으로 왔어요. 미약하나마 보팅 하고 가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I love the dress, nice details <3 but I feel sad for her wing, @jiwoon, why did you break it? :v

ntopaz-gif-logo2.gif

Most of my characters are mostly sunny smiles.

Sometimes it is expressed in a sad atmosphere.

Thank you :)

"Someone capable of drawing smiles and sadness... is a living being"

what the great said... I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maikuraki님이 jiwoon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9/05/29] KR 커뮤니티 출석부

...|----------|
| kstop1 | [Steem-engine 코인 시세 - SCT, WEED] |
| jiwoon| Dress girl sketch 드레스 소녀 스케치 5/27 |
| noisysky | [SCT] 스팀코인...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19 ( 최대 $1.5 👍 )

모든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


날개 잃은 천사네요 😍

감사합니다 +_+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9231.42
ETH 2599.0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