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비

in #ntopaz6 years ago (edited)

ntopaz-image-0오늘 오후 내 비가 내렸습니다.
비가 많이 오는 날 처마를 봅니다.
처마 끝에 물방울이 모여 방울 방울 떨어지는 모습에 시간 가는줄 모르게 됩니다.
이제 첫비가 왔으니 추워질 일을 없을 듯 하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문림 II

좋은 키보드 찾다 찾다 직접 만든 키보드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고맙습니다.^^

이제 봄꽃을 즐겨야 되는데 미세먼지라는 불청객이 걱정이네요..

그러게요. 미세먼지 좀 없어져야 할텐데...^^;;;

Hi!, dear user @jeehun, thank you for sharing your art with us. Welcome to the Ntopaz community. I hope to continue enjoying many more jobs. I invite you to read a bit about publication rules, establishes that the title of the publications must be in English, the content can be any language, but The title is required in English.

If you wish you can join our discord server, you can consult any doubt you may have.

[nTOPAZ Coordinator]

Introduction to nTOPAZ · nTOPAZ Posting Guidelines
Visit our website · Follow us Steemit
Join Community Discord · Bounty Program: Topaz Token

Ok, I see.

비가 이번엔 꽤 왔네요. 온도는 높아도 이상하게 서늘해요~~ ㅎㅎ 공기는 좋다니 기분이 좋습니다.

기분이 좋아지다니 저도 좋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우리 어렸을 적엔 처마에서 떨어지는 물 맞으면 사마귀 난다고 했었어요~
근데 사진 속의 처마물방울은 아름답네요~^^

아 그런 속담도 있었군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렇게 좋은 작품을 놓쳐버렸네요 ㅜ

지금이라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43.10
ETH 2582.85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