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CO] Look into Vietnam

in #ntopaz6 years ago

사진을 찍는다고 할 때 늘 DSLR이 등장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고등학교 때 DSLR 가지고 있는 아이들이 각광받곤 했죠. ㅎㅎ또 어느새 폰카메라로 충분한 시대가 되었네요. DSLR이 짐짝이 되어버린.

전 여행 갔을 때 아이폰 있는 분들 너무 부러웠어요; 굳이 무겁게 카메라 없어도 충분히 예쁜 사진이 나오는..
분명 폰카가 모든 걸 표현할 수 없겠지만서도 위의 아이폰 사진도 너무나 감각적인걸요:D

Sort:  

평소에는 크게 불만 없는데, 어두운 데서는 데쎄랄이 간절해집니다.ㅎㅎ 잘 찍으시는 분들이야 장비 상관없이 훌륭하게 찍으시지만 말이에요.. -0-

아... 어둠! 밤이 있었죠 ㅎㅎㅎ 갑자기 역시 카메라는소중해란 생각이 드네요 ㅋ

ㅎㅎㅎㅎㅎㅎ 꼭 있어야 합니다. 소중해요! x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02.19
ETH 2490.35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