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s Diary

in #ntopaz5 years ago

ntopaz-image-0살다 보면 이런 날도 있더이다!!!

청평에서...뭔가 잘 풀리나 했다...yull

Sort:  

ㅎㅎ 그림 표현이 재미 있습니다.소주병으로 보이는데 뚜껑은 이미 열려 있어서 빈병으로 보이는데,혹 빈병 팔러 가는길에 깨져서 그걸 재미있게 표현한 그림인가요..? ㅎㅎ 너무 재미 있네요 병깨짐도 디테일 하고 역시 청평님 작품은 간단한듯 하면서도 재미진 요소들이 작품에 묻어나는듯 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ㅎㅎ 안녕하세요~ 올리시는 그림 계속 잘 봤는데 댓글은 처음 남겨봅니다 ^^ 상황은 안타까운데 그림이 너무 재밌습니다~
마이 프레셔스~~!! 표정과 떨리는 손끝이 모든 상황을 잘 설명해주는 것 같습니다. 멋진 그림 잘 보고 갑니다~

감사!!!
겁나게 슬픈...ㅠㅠ

맞아용 😂

ㅎㅎㅎ 항상 느끼는 거지만 정말 아이같은 내면을 가지고 계세요 ^^ 곁에 있으면 한병 사드렸을 텐데요. 얼굴 표정이 너무나 사실적으로 잘 묘사됐네요. 재주가 정말 부럽습니다 ~~~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a href=https://discord.gg/bycktuE%22%3EJoin nTopaz Discord Channel

감사^^
저 상황이 오면 누구나~

That was a bottle of liquor? although by his face of frustration I imagine that it is a medicine. XD

Amazing and funny illustration, I like it!!!


[nTopaz Curator]

This comment from the curator is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You can find out more in our Discord: https://discord.gg/bycktuE

한국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술"소주"랍니다^^

I would love to try a little. XD

hehe looks so cool! you always manage to transmit a lot of humor in your drawings, what a shame that you dropped that bottle of ... I do not know what it is but is sad hahaha

[nTopaz Curator]

The comments from curators are for information and encouragement. The upvotes from nTopaz and rankings are based on the popularity of your art work when posted to the nTopaz platform. Join nTopaz Discord Channel

감사드립니다!

하하핳 ~😋
드뎌 율님 그림 일기 시작이신가요 ~~!?
전..
오늘 꺼벙이 일기 올렸어 ~용...ㅎㅎ

왜 !!!!
신랑이 하는 일은 어설퍼 보일까요^^

앗 저도 어제 병 하나깼는데 ㅋㅋㅋ

진정한 슬픔을 금일 다시 포스팅했답니다!!!

캄다운에 릴렉스...ㅋㅋㅋ. "살다보면 이런일도 있더이다."라고 말씀을 뒤집으면 "살다보면 저런날(잘풀리는날)도 있더이다."도 됩니다. 지난밤 술한잔 하면서 "이런일" 다 잊으셨으니 이제는 "저런날"이 기다리고 있을거라 생각되네요. 얼굴표저와 손 동작에서 뭔가 좋지 않음 일이 감지됩니다만, 또 다른 한편으론 그 일을 해결할 수 있는 부분도 느껴집니다. 홧팅 응원합니다.

소중한 술이.ㅡ

인생사~
가끔은 저런 일들이 일어나구 하지~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157.69
ETH 3122.8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