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s 2

in #ntopaz5 years ago

ntopaz-image-0ntopaz-image-1ntopaz-image-2ntopaz-image-3ntopaz-image-4ntopaz-image-5안녕하세요 박하사탕 입니다. 제가 이번에는 언더테일의 울트라샌즈를 몇장 그려보았습니다. 재미있게 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박하사탕 이였습니다.

Sort:  

언더테일이 뭔지 모르겠지만 해골 뼈다귀가 너무 멋지네요.+_+ 대단!

Posted using Partiko iOS

보호자로 대신 답변을 달면 인디게임 언더테일의 케릭터라는군요. 초등학생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해요.. 부모로썬 반가운 케릭터는 아닙니다. ㅋㅋ . 브금도 무한 반복 듣고 그래요. 휴~~

nTOPAZ 생태계에 참여하기 ② ( $ ? 👍 )

nTOPAZ 계정에 스팀 파워 임대 감사합니다 😊


게임인가요? 게임 기획 및 디자이너의 기운이 살짝 풍깁니다 😂

재미있는 ㅎ 그림이네요 위에분 말씀처럼 게임디자인같은 느낌이에요 ㅎ

헛. 뭔가 무서운듯 귀엽기도 하고 묘한 느낌이네요~^^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094.36
ETH 2436.39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