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민폐 버스킹 - 달밤의 나팔(부제:네 귀에 소음장치)

in #norae6 years ago (edited)

guitar-1259451_1280.jpg

당신의 귀를 괴롭히는 버스킹, 귀가 민감하신 분은 뒤로가기 버튼을...

최근들어 생업에 너무 분주하기도 했고, 그나마 지난주에는 올려야 되는 음악 관련 포스팅은 안올리고 먹고 마시는 포스팅만 내리 올렸네요... 흠... 꾸준히 양질의 음악관련 포스팅을 올려주시는 스팀잇 이웃분들 보기에 부끄럽네요.

왜인지 이번 곡작업은 손에 잘 안잡혀서 이래저래 틈만나면 딴짓 중입니다.
그래도 이제는 음악관련 포스팅을 하나 해야 하지 않을까싶어
반강제 버스킹이라도 해볼까 합니다.

요즘 트럼펫 레슨을 받으면서 틈틈히 연습하는 곡을 부르려 합니다. 재즈에 애정이 깊으신 분들은 뒤로 가기 버튼을...

트럼펫 연습을 할 때에 기본 스케일이나 테크닉 연습을 하다가 지겨우면 평소에 트럼펫으로 불어보고 싶던 Standard Jazz의 멜로디를 반주에 맞춰 불러보는데요,
방에 맥북 전원만 키면 바로 녹음할 수 있는 환경도 되어 있겠다, 녹음해두면 연주를 모니터링 해 볼 수도 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얼마나 나아졌는지 비교도 할 수 있어 보통은 혼자 들을 목적으로 녹음을 하곤 합니다만...

오늘은 버스킹이라고 생각하고 그냥 불러보려구요.
트럼펫에 대한 좋은 기억을 가지고 계신분들께서는 지금이라도 뒤로가기 버튼을...

그럼 저는 달밤의 나팔로 여러분들께 지금보단 나은 내일의 연주를 약속드리며
트럼펫을 배우고 있는 초심자의 Standard Jazz 멜로디 연주를 들려드립니다.

당신의 고막에 가한 상처, 작게나마 보상(보팅) 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고단한 하루 뒤에 좋은 음악을 들어도 치유가 될까 말까한 세상에서 이런 공해를...
"이건 연주가 아니잖아, 경찰에 신고할까?" 라고 생각하신다면 제발 신고는 하지 말아주세요

혹시나 위의 연주를 들으셨다면 곡제목이나 지적사항, 불만사항("내 귀 어쩔꺼냐? 보상해라!")등 아무 댓글이나 달아주세요. 민폐에 사죄하는 마음으로 미약하나마 온힘 다해 저의 보팅파워가 채워지는 대로 보팅드리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스탠다드 재즈곡 꽤 안다고 생각했는데 모르는 노래!! ;ㅂ ; 역시 알고 싶은 노래는 많고 많습니다.
그러고 보니 재즈 보컬 배울 때 iRealPro 구매해 놓고, 정작 쓰지를 않네요. 노래라도 불러봐야 되나..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노래들은 거의 우울한 훅 가라앉는 노래들이라 부르고 있으면 같이 우울해진다는 단점이. @caferoman님과 완전 반대로군요. ㅋㅋㅋ

네 리얼북 1권에 있는 곡인데... 참고로 라스베가스를 떠나며에서 나오던 노래에요.

그나저나 공대여신님께서 우울한 곡들을 선호하시는군요~

네 How Insensitive 이런거 좋아해요. I'll Wait For You도 좋아하는데 앞에꺼에 비하면 밝은가 싶기도 ㅋ

아 ..조은데요
Cho dae duek MoAoL-180419

아 파일명은 아무거나 붙인거라.... 그게 제목은 아니긴해요... 무튼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막귀인 제가 듣기에는 근사하기만 한 걸요! 막귀 아니신 분이 들어도 좋으리라 믿습니다!!

부끄럽습니다. 무언가를 열심히 배우고 있는 사람의 재롱정도로 봐주세요~

저 뒤로 갈까 하다가 멈춰서서 들어봤어요. ㅎㅎㅎ 좋은데요!! 피아노는요? 백으로 까신건가요? 암튼 좋아요! ㅎㅎㅎㅎㅎ

Ipad 어플중에 ireal pro라는 앱이 자동으로 만들어주는 반주에요. 특히나 유명한 재즈곡은 거의 데이터베이스를 확보하고 있어 연습할때 이만한 앱이 없지요.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데요~ 뒤로 가기 안눌렀습니다
관악기가 유지비가 많이 든다는 정보에 겁나 손 못대고 있는데 욕심이 가네요

그나마 금관악기 중에서도 트럼펫이 유지비도 적게들고 보급형모델들이 많이 나와서 가격이 낫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정말 어렵다고 들었는데 잘하시네요~!

네 소리를 그 음과 박에 맞게 내는것도 한참 걸리네요 앞으로는 좀더 나아지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해요~

끝까지 다 들었어요~
정말 멋있습니다!

나중에 제대로 버스킹 할 정도 실력이 되면 제대로 공지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This post has been voted on from MSP3K courtesy of @Scuzzy from the Minnow Support Project ( @minnowsupport ).

Bots Information:

Join the P.A.L. Discord | Check out MSPSteem | Listen to MSP-Waves

봄비가 내리네요^^

네 이 비만 그치면 또 거짓말같이 더워지겠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64.16
ETH 3111.33
USDT 1.00
SBD 3.98